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24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254 |
178 | 기타 |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
[길동] | 2015.07.04 | 724 |
177 | 플러그인 연구 |
moi3D(모아이3D) 익스포트 옵션설명
24
|
byjin | 2007.10.29 | 2820 |
176 | 플러그인 연구 |
Realflow 항목별 내용
23
|
소년 야라 | 2011.03.30 | 1809 |
175 | Advanced Render |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
하늘나무 | 2014.10.26 | 1568 |
174 | Advanced Render |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
하늘나무 | 2014.10.23 | 1289 |
173 | 캐릭터 연구 |
joint Bind 시키기
9
|
길동 | 2012.04.23 | 1257 |
172 | 파티클 연구 |
TP_9강_PBlurb(싱킹파티클 노드과정) _1탄
37
|
김판근 | 2008.08.08 | 2123 |
171 | V-ray |
브이레이 테스트파일
13
|
정호 | 2011.03.31 | 1556 |
170 | 모델링 연구 |
육각 볼트, 나사 모델링
8
|
테세락 | 2012.01.26 | 2871 |
169 | Advanced Render |
R11 뻥튀기 렌더링
38
|
초사 | 2008.10.28 | 3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