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있을땐 그렇게 학교가 다니고 싶었는데
막상 나와서 복학하고 과제에 눌려살다보니 가끔 내무실이 그리워질때가 있네요 ㅎㅎ
행보관님 아들래미 미술과제를 몇개를 해줬는지...
그냥 뻘글이었습니다 ㅎ
막상 나와서 복학하고 과제에 눌려살다보니 가끔 내무실이 그리워질때가 있네요 ㅎㅎ
행보관님 아들래미 미술과제를 몇개를 해줬는지...
그냥 뻘글이었습니다 ㅎ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44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544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515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375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659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150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81 |
| 10665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3 | 강희운 | 2010.03.28 | 380 |
| 10664 | [정모후기] 3월 정모 후기 글타래 쓰는 곳 59 | 맷슨 | 2010.03.28 | 5190 | |
| 1066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가입인사올립니다 4 | 롱런 | 2010.03.28 | 556 |
| 10662 | 가입인사 | 가입했어요~~ 4 | 방자 | 2010.03.27 | 501 |
| 10661 | 가입인사 | 회원 가입했어요! 3 | 멋진꾼 | 2010.03.27 | 517 |
| 10660 | 정모 날짜를 착각했네요 .. 3 | 커피 | 2010.03.27 | 1285 | |
| 10659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3 | 메모 | 2010.03.27 | 446 |
| » | 제대하고 나니. 6 | 루시드폴 | 2010.03.27 | 1378 | |
| 10657 | 가입인사 | 컴백 홈... 3 | 카리브디스 | 2010.03.27 | 470 |
| 10656 | 가입인사 | 잘 부탁드립니다 4 | 일지오날레 | 2010.03.27 | 415 |
| 10655 | 가입인사 | 가입인사 3 | 동구리 | 2010.03.27 | 482 |
| 10654 | 캭!~~~이제 C4D배우네용~ㅎ 3 | 바람곰 | 2010.03.27 | 1284 | |
| 10653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4 | 최준호 | 2010.03.27 | 436 |
| 10652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4 | 해피라임 | 2010.03.27 | 343 |
| 10651 | 가입인사 | 반갑습니다 ^^ 4 | 운이 | 2010.03.27 | 360 |
| 10650 | 가입인사 | 가입했쪄용..많은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7 | 김피디짱 | 2010.03.26 | 380 |
| 1064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5 | 마토마토 | 2010.03.26 | 488 |
| 10648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3 | 구랍화 | 2010.03.26 | 425 |
| 10647 | 퇴근 약 1시간전.. 11 | 배워주자 | 2010.03.26 | 1358 | |
| 10646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좋아영 | 2010.03.26 | 3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