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더로 한 번 만들어봤습니다.
블랜더로 안되는 게 없는 것 같군요....리얼플로 사용안해도 될듯 하네요....^^
블랜더로 한 번 만들어봤습니다.
블랜더로 안되는 게 없는 것 같군요....리얼플로 사용안해도 될듯 하네요....^^
반면에 적응하면 놀라울 정도로 편하더군요 ㅎㅎ ^^;
시포디 유저들의 맹점......다른툴 다루기가 점점 어려워진다..
빙고... ㅋㅋㅋ
우와...
잘하시네요.. ^^
애니메이션 결과도 궁금한데 테스트해보셨나요?
애니메이션 결과는 어떤지 같이 올려주세요~~~
애니메이션은 제 컴이 너무 꼬진 관계로....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
공감합니다
블렌더 좀 짱이더라구요~~!!!!
너무 멋집니다.^^
우와!! 뭔가요 이건?? 헤롱헤롱~
오~! 제작기 한번 올려주세요~ 멋있습니다~
데모씬 테스트 해보니 공짜 프로그램이 DPIT 보다,RealFlow 보다 빠른듯 하군요. ㅎㅎ후디니도 이번 버전에서 상당히 빨라 졌던데,블랜더도 대단 하군요.
렌더링도 모도급으로 올라갈 기세 같더군요..
일단 섭렵은 필요할거 같아요~
아.. 대단하네요 블렌더도 공부 해야 하는데 ㅋ
일단 기본 네비게이션에서 다른 메이저 툴들의 그것과 상이한 몇가지 때문에 당황하는 분들이 많던데, 제가 본격적으로 들어가 보니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선택과 3D Cusor라는 녀석이 가장 차이를 보이는 부분인데, 그 외에 차이점은 없기 때문에 이 부분만 이해하면 다른 것은 일사천리고, 설령 이거 도저히 적응 안된다 라면 설정을 아예 바꿔버려도 관계 없습니다. 기존 툴들과 똑같은 방식으로 바꿀 수가 있죠. Blender의 모든 인터페이스는 입맛대로 뜯어 고치는 것이 가능합니다.
멋집니다! 시네마에도 유체 시뮬레이션 모듈이 만들어졌음 좋겠어요~
compositing 에 엄청난 강점을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간간히 공부하고 있긴한데 적응되면 쓸만한듯해요
모델링 기능도 뛰어난가요?
모델링 기능이 너무 궁금한데, 아시는 분 계시면 모델링 기능도 타툴과 비교해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요즘 모델링이야 비슷합니다.
스컬프도 되구요~
기본인터페이스를 MAYA로 놓으면 시네마 네비게이션이랑 똑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확실한것은 맥스나 마야보다 기본 베이스가 좋은 프로그램이라는 것인데.
디폼류가 너무 느린게 단점입니다.
디포머들은 시네마 만큼 유연하고 가벼운 것들이 드물지요.
cinema랑 섞어쓰면..좋을 듯...ㅋㅋㅋ
정말 멋지네요. ^^.
공부할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ㅎㅎ ㅋ
블랜더를 모도 인터페이스로 바꿔주는거 있던데요... 그거를 쓰면 쪼~끔 편하더라구요.
Il seguente template fa riferimento alla versione 2.64 di Blender. Disponibile per il download nel formato zip. Per estrarre il contenuto dalla cartella compressa è necessario il programma di archiviazione gratuito 7-Zip.
Giuseppe La Greca autorizza terzi a scaricare gratuitamente il presente template per scopi personali e non commerciali a condizione che siano citati i diritti di autore in caso di utilizzo in un eventuale progetto. Sono vietati altri usi senza il consenso scritto dell'autore.
Disponibile l'update con alcuni miglioramenti per la versione di Blender 2.65a
모도나 블랜더나.. UI는... ㅎㅎㅎ
Modo UI는 그다지~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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