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56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65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076 |
| 4535 | C4DIC | c4dic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이요^^; 4 | Kaystudio | 2008.11.27 | 1056 |
| 4534 | 모델링 |
애플 마우스 모델링 질문드립니다.^^;
4 |
zins | 2008.11.27 | 882 |
| 4533 | 텍스쳐 | 글자에 Cap, Round에 다른 주는 방법 2 | 시원아빠 | 2008.11.27 | 822 |
| 4532 | Sketch and Toon |
라인 애니메이션이 떨려요~~ 선을 기본선으로 했는데도 그러네요..
3 |
마우스 | 2008.11.27 | 824 |
| 4531 | 모델링 | 라이노에서 모델링한후 가져오기?? 5 | 만수 | 2008.11.27 | 1029 |
| 4530 | 애니메이션 |
두개의 널오브젝트모두 한가지의 물체를 제어하고싶습니다.
7 |
라이코스 | 2008.11.27 | 860 |
| 4529 | 텍스쳐 |
재질의 illumination 에 있는 GI POTAL 에 관한 질문입니다.
4 |
레이 | 2008.11.27 | 920 |
| 4528 | Character |
IK Chain에 대한 질문입니다.
4 |
좋은생각 | 2008.11.26 | 812 |
| 4527 | Plugin | 시너지4디를 켰을때 왼쪽위에 라이트방향 바닥반사등 조절하는게 없어졌습니다~ 5 | 지글지글 | 2008.11.26 | 907 |
| 4526 | MAX | 툴 사용법을 모릅니다. 5 | sunn | 2008.11.26 | 1233 |
| 4525 | Sketch and Toon |
면 안을 마커느낌으로 채워주고 싶습니다..ㅠㅠ
5 |
서걱 | 2008.11.26 | 915 |
| 4524 | 기타 | C4D로 아이팟 광고를 만들 수 있나요?? 6 | ArtisTech | 2008.11.26 | 746 |
| 4523 | V-Ray | vray 머트리얼 퓨리뷰 관련 질문입니다. 2 | m2ta | 2008.11.26 | 1038 |
| 4522 | Sketch and Toon |
쉐이딩을 없애고 선만 뽑고 싶은데 어케 하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ㅠㅠ
7 |
마우스 | 2008.11.26 | 936 |
| 4521 | 모델링 |
스타벅스 텀블러 모델링
4 |
judy | 2008.11.26 | 1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