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658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렌더링시배경칼라변경할수있나요?
블랙을 흰색이나 그레이로 바꿔서 렌더링 할수 있나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54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636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933
6739 기타 리얼 플로우에서 cpu 점유에 대해서... 1 이야 2010.02.18 791
6738 모델링 자동차 모델링 중 유리창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6 file 아스피린 2010.02.18 1037
6737 pfragment를 이용한 particle 강좌중 쪼개지지가 않습니다. 2 file 달사람 2010.02.18 739
6736 object나 geometry를 emitter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4 달사람 2010.02.18 775
6735 모델링 이런 느낌 만들고 싶은데요. 4 file 슈퍼펭귄 2010.02.17 1321
» 렌더링시배경칼라변경할수있나요? 3 찰스 2010.02.17 658
6733 모델링 타이어만들기 질문입니다. 5 저녁바람에 2010.02.17 916
6732 MoGraph Step Effector 적용시 중간에 탁 멈추는현상이 생깁니다. 5 file 김태영 2010.02.17 635
6731 Dynamics 다이나믹 천소재 질문입니다 5 임갬 2010.02.17 1135
6730 모델링 파팅라인 만들기 질문입니다 2 file 왕짱구 2010.02.16 940
6729 모델링 숫자만들기 강좌에서 6이나 8은 어떻게 작업을 해야할까요? 2 file 라셩 2010.02.16 1152
6728 용량이 너무 크면 picture view가 보이지않나요?? 5 동네개랑놀기 2010.02.16 851
6727 프로그램 트래킹 프로그램 글씨 작아짐 현상에대해서.. 8 file 아스피린 2010.02.16 1173
6726 라이팅 c4d로 야경을 만들려고 합니다. 2 동네개랑놀기 2010.02.16 1133
6725 G.I 랜더 할때 생기는 그림자말인데요 ~ 1 이한샘 2010.02.15 135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61 1462 1463 1464 1465 1466 1467 1468 1469 147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