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Untriangulater를 해서, 면을 합치면(?) 버택스가 남는데요, 이 버택스를 지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6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9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847
6438 모델링 모델링할때 poins 가 나오지 않아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2 file 옆집사는삼촌 2009.12.24 918
6437 단축키 단축키관련질문입니다. 1 봄이와 2009.12.24 774
6436 애니메이션 맥스처럼 시네마에서도 카메라 벨로시티 값을 수정하는 기능이 있나요? 5 미스터랙 2009.12.24 961
6435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인스톨 문제입니다 5 채진우 2009.12.24 654
» 모델링 Untriangulater 를 하고 나면 버택스가 남는데요, 이 버택스를 지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5 포지티브땡굴 2009.12.23 927
6433 모델링 맥스의 챔퍼 같은 기능은 C4D에서는 어떻게 하나요?? 6 포지티브땡굴 2009.12.23 1138
6432 변환 & 연동 cad도면이 c4d로 변환이 안됩니다. 6 file 쩌루 2009.12.23 1319
6431 모델링 디카에서 렌즈부분 모델링 하다가 의문점이 있습니다. 13 file 리우 2009.12.23 1277
6430 기타 영상좀 찾아주세요 .. 5 느끼뽀 2009.12.22 615
6429 텍스쳐 materials 관련해서 보고 공부할 수 있는 사이트 있나요? 5 스치듯 2009.12.22 704
6428 프로그램 윈도우용 시네마11.5 완벽히 언인스톨하는법이 궁굼합니다! 7 비밀생명체 2009.12.22 906
6427 변환 & 연동 FBX에서 스킨적용한 오브젝트도 옮길수 있나요? 2 서득수 2009.12.22 970
6426 MoGraph 이런 효과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요? 구체적으로 5 둘리백구 2009.12.22 1271
6425 텍스쳐 모니터 맵핑에 질문입니다. 4 file 카파비넛 2009.12.21 899
6424 MoGraph 파티클(눈송이)이 텍스트오브제로 바뀌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5 똘레랑스 2009.12.21 10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1 1482 1483 1484 1485 1486 1487 1488 1489 149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