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94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아... 뭐 보통은 Perspective 뷰에서 카메라 설치하고 카메라 옆에 눈알 같은거
클릭하면 Perspective 뷰에서 보는 그대로가 잡히기는 합니다!

그런데... 간혹... 어느날 문득... 정말 급할때...
바로 그럴때 카메라를 설치할때까지는 문제가 없다가 방금 말씀드린 카메라 옆에 있는 네모 안에 동그라미
들어가 있는 아이콘 클릭하면 갑자기 다른 방향을 가리킨다거나 그럴때가 있습니다!
왜 그런건지...

그리고 또 하나... Perspective 뷰에서 카메라 설치했더니 갑자기 Top뷰로 바뀌더군요.
뭐 다시 바꾸면 상관없겠지 하는데 카메라 모드는 안보이고... 험...
그냥 오늘 하루 종일 시포디 쓰면서 주저리 주저리 해보았습니당^^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5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8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834
6348 MoGraph text를 낱자로 분리하고 싶습니다, ~ 3 이구삼 2009.12.04 1018
6347 모델링 스윕넙스 사용하는데 생각같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6 file 신열 2009.12.04 1173
6346 Netrender해서 Alpha 뽑았는데 Depth값이 같이 생겼어요. 3 file 장현진 2009.12.04 743
6345 기타 다운받은 한글헬프 설치방법 질문드립니다! 4 이오시스 2009.12.04 1013
6344 애니메이션 스플라인 애니메이션 속도조절 질문입니다 3 file 아스피린 2009.12.03 1208
6343 프로그램 Boujou 실행시 이상한 글꼴 질문입니다 7 file 아스피린 2009.12.03 942
6342 애니메이션 본으로 하는 셋팅방법과 조인트로 셋팅하는 방법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6 외로움 2009.12.03 1079
6341 단축키 mac에서 컨트롤키가 안먹습니다. 3 쓰방댄서 2009.12.03 1016
6340 c4d는 렌더링 방법이 몇가지가 있느건가요? 6 찰스 2009.12.02 944
6339 기타 [요청] r11사용자 입니다만. 한글help파일 부탁드립니다. 4 땡구리 2009.12.02 742
6338 텍스쳐 큐브 이미지 맵핑이 비어보입니다. 1 file 오레오 2009.12.02 966
6337 MoGraph cloner object에 관한 질문입니다. 2 file 스치듯 2009.12.02 1331
6336 모델링 오르간 모델링(organ modeling) 질문 3 file 글랑블루 2009.12.02 1220
6335 변환 & 연동 씨포디 파일을 라이노 포맷으로 변환 2 소라군 2009.12.02 1205
» 기타 내가 보는 화면을 카메라로 잡는법 없나요? 2 그것은 로망 2009.12.02 94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7 1488 1489 1490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