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2009.11.15 15:36

노란영역 해제하려면..

주소복사 | 조회 수 792 추천 수 0 댓글 3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11.5버전으로 넘어오니 포인트나 엣지 등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노란색 영역이 지정되는데..


이거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노랑영역.jp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43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564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3740
6242 모델링 벤딩이 맘대로 안되네요(모션그래픽을 위한 책 내용) file 임갬 2009.11.15 1056
» 모델링 노란영역 해제하려면.. 3 file 학삼 2009.11.15 792
6240 텍스쳐 CD재질요 ~! 3 이구삼 2009.11.15 1278
6239 MAYA 마야씬파일을 c4d로 불러올수있나요?? 1 오롤이 2009.11.15 812
6238 모델링 Metaball을 이용한 로고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있는데요~ 4 file 남대 2009.11.15 1221
6237 기타 오브젝트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4 file 타미 2009.11.15 911
6236 렌더링시 멀티패스로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2 스터 2009.11.14 1078
6235 애니메이션 버텍스를 당겨 애니메이션을 주고싶은데 3 file 꼬꼬꼬 2009.11.14 860
6234 단축키 초보자입니다~ 다들 단축키 어떻게 놓고 쓰시는지 너무 궁금하여 글 남깁니다.. 11 임희 2009.11.14 851
6233 모델링 extrude nurbs 적용하면 면이 생성이 안됩니다. 7 file 나르코틱 2009.11.13 927
6232 모델링 기형적인 건물의 모델링의 접근방법 3 file 학삼 2009.11.13 1240
6231 모델링 막대사탕모델링만들기 좀,,,알려주세요~꼭~부탁드릴꼐여~ 12 file 쑴~ 2009.11.13 1214
6230 프로그램 11.5에서 stage를 써서 카메라를 에펙에서 불러들이면 잘못된 정보가 들어오네요 4 마혀엉 2009.11.13 872
6229 Dynamics 살랑살랑 흔들리는 발(?) 은 어떻게 구현하나요? 14 file 하늘곰웅 2009.11.13 999
6228 애니메이션 c4d 11.5에서 에펙 연동에 관한 질문입니다. 6 노란벽돌 2009.11.13 216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94 1495 1496 1497 1498 1499 1500 1501 1502 1503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