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 (quixel megascan)에서 무료 씬 파일을 다운 받아 압축을 풀어보니 아래 이미지와 같이 폴더 구조가 정리되어 있네요 ㅠㅠ
이러면 에셋을 일일히 c4d에 넣어봐서 확인을 해야 하는 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 첨부 '1' |
|---|
Fab (quixel megascan)에서 무료 씬 파일을 다운 받아 압축을 풀어보니 아래 이미지와 같이 폴더 구조가 정리되어 있네요 ㅠㅠ
이러면 에셋을 일일히 c4d에 넣어봐서 확인을 해야 하는 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30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46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441 |
| 28712 | 일반 |
c4d 한국 학생용 라이선스 구매방법
c4d 한국 학생용 라이선스
2 |
도운임 | 2026.06.22 | 47 |
| 28711 | 일반 |
100
c4d 3d 텍스트 글씨 쓰는 방법
|
초보카일 | 2026.06.21 | 24 |
| 28710 | 일반 |
100
완료
EXR파일에 디노이저 뷰티가 안보입니다.
1 |
삐리뽀 | 2026.06.19 | 48 |
| 28709 | 텍스쳐 |
c4d 파일 오류
|
초보유저에용 | 2026.06.19 | 33 |
| 28708 | 일반 |
클로너 Random color 질문입니다..!
1 |
Tirano | 2026.06.18 | 45 |
| 28707 | 일반 |
c4d 클로너 오브젝트모드 질문
2 |
감귤탱귤 | 2026.06.18 | 59 |
| 28706 | 미분류 |
사진이 배경이 블러처리 된 것처럼 뭉개지는 연출에대한 질문
|
또랑또랑 | 2026.06.17 | 54 |
| 28705 | 일반 |
완료
구부러진 슬라이딩 도어가 열리고 닫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1 |
shshsh | 2026.06.17 | 54 |
| 28704 | 일반 |
렌더뷰 (렌더링) 오류 발생
1 |
짱돌 | 2026.06.15 | 59 |
| 28703 | 일반 |
완료
C4D에서 bake material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나면서 꺼집니다.ㅠㅠ
4 |
shshsh | 2026.06.15 | 72 |
| » | 기타 |
Fab 무료 씬 에셋 확인하는 방법 궁금합니다!
1 |
늦깎이 | 2026.06.12 | 92 |
| 28701 | 모델링 |
시포디 뷰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6.06.11 | 90 |
| 28700 | 모델링 |
지기구조를 접히게 만드는 방법
2 |
투디쓰리디 | 2026.06.09 | 105 |
| 28699 | 모델링 |
백그라운드
1 |
크크ㅋ | 2026.06.06 | 104 |
| 28698 | 라이팅 |
완료
하늘 hdr은 렌더가 안되는걸까요? /잔디
7 |
투디쓰리디 | 2026.06.05 | 144 |
Quixel Bridge라는 웹용 툴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서 시포디에 바로 연동시켜서 써야 합니다.
Fab으로 통합되면서 공식 지원은 종료되었지만 기존에 사용자는 쓸 수 있습니다. 신규(Fab)가입자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
Fab에서 다운로드 받을 경우엔 (다운로드 받는 텍스쳐의 이름으로 안되어 있습니다.Quixel Bridge도 마찬가지 입니다)
텍스쳐나 모델링을 다운 받을 경우 사이트에서 어떤 컨텐츠인지 세부 내용을 미리 확인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