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적청안경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만들어와 익스투루 줬습니다.
이상태에서 다리를 빨간줄에 맞춰 잘라 옆으로 돌리려 하는데요...
초보라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접근방식이 틀린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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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적청안경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만들어와 익스투루 줬습니다.
이상태에서 다리를 빨간줄에 맞춰 잘라 옆으로 돌리려 하는데요...
초보라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접근방식이 틀린건가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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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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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726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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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870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110 |
| 13596 | 애니메이션 | 카메라 이동관련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 숭늉좋아 | 2014.12.16 | 1107 |
| 13595 | 시뮬레이션 |
cloth tag와 페이스 리깅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 궁금해요. ^^
3 |
가습기 | 2014.12.16 | 1093 |
| 13594 | 텍스쳐 | 노말맵 베이크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 고르다 | 2014.12.15 | 1218 |
| 13593 | MoGraph | 모그라프 이펙터에 각 노드의 크기에 따른 폴오프를 주는 것이 가능할까요? | 김철홍 | 2014.12.15 | 758 |
| 13592 | 프로그램 | 시포디 파일 컬렉트 기능이 있나 궁금합니다. 2 | 오투슐라 | 2014.12.15 | 864 |
| » | 모델링 |
익스투루 준 오브젝트 자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
장학증서 | 2014.12.15 | 1139 |
| 13590 | 텍스쳐 |
노말맵 적용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참새쨲쨲 | 2014.12.15 | 1645 |
| 13589 | XPresso |
유저 데이터 연동 질문드립니다.
2 |
종현 | 2014.12.14 | 687 |
| 13588 | 모델링 |
불투명한 일회용 플라스틱 재질 표현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5 |
꾸꾸리 | 2014.12.14 | 1519 |
| 13587 | 변환 & 연동 | 3dxml 파일 임포트 방법 질문합니다!!! | 성욱 | 2014.12.13 | 1365 |
| 13586 | 애니메이션 |
타임라인의 타임마커 조절이 안되고 다른게 조절이 됩니다.
2 |
드와이트슈르트 | 2014.12.13 | 838 |
| 13585 | 텍스쳐 |
베이크 오브젝트에 대해서
1 |
토빅 | 2014.12.13 | 987 |
| 13584 | 텍스쳐 |
UV맵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2 |
토빅 | 2014.12.12 | 1061 |
| 13583 | MAYA | c4d와 마야 연동 질문올립니다. 4 | 맛있는귤 | 2014.12.10 | 3155 |
| 13582 | 모델링 |
모델링시 폴리곤이 다르게 보입니다.
2 |
피코야 | 2014.12.10 | 892 |
파라미터 상태에서는 모델링 툴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익스트루드 된 상태에서는 나이프를 사용하여 세그먼트를 추가 할 수 없다는 소리죠.
방법은 두가지인데
1.익스트루드 된 오브젝트를 에디터블 하고 거기에 나이프로 세그먼트를 추가하여 꺽거나
2.스플라인에서 원하시는 부분에 버텍스를 추가하여 세그먼트를 생성한 다음 상위 하이라키에서 디포머(밴드 디포머가 적당하겠네요)를 이용하여 꺽는 방법
총 두가지가 생각나네요^^
두번째 방법을 추천드려요
향후 수정을 편하게 하기 위해선 작업 과정에서 될 수 있는 한 파라미터 상태로 놔 두시는게 좋습니다.
메이크 에디터블은 수정을 많이 받는 오퍼레이터들에겐 최후의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