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과제로 햄버거 세트를 만들고 있는 학생입니다.
콜라 작업중 위 사진의 콜라 뚜껑처럼 불투명한 재질 표현을 하고싶은데 이것저것 만져보아도
비슷하게도 안되네요...
혹시 어떤 부분을 조정해야 저런 재질 표현이 가능한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 첨부 '1' |
|---|
학교 과제로 햄버거 세트를 만들고 있는 학생입니다.
콜라 작업중 위 사진의 콜라 뚜껑처럼 불투명한 재질 표현을 하고싶은데 이것저것 만져보아도
비슷하게도 안되네요...
혹시 어떤 부분을 조정해야 저런 재질 표현이 가능한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26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870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110 |
| 13596 | 애니메이션 | 카메라 이동관련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다 2 | 숭늉좋아 | 2014.12.16 | 1107 |
| 13595 | 시뮬레이션 |
cloth tag와 페이스 리깅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 궁금해요. ^^
3 |
가습기 | 2014.12.16 | 1093 |
| 13594 | 텍스쳐 | 노말맵 베이크방법을 알고싶습니다. 2 | 고르다 | 2014.12.15 | 1218 |
| 13593 | MoGraph | 모그라프 이펙터에 각 노드의 크기에 따른 폴오프를 주는 것이 가능할까요? | 김철홍 | 2014.12.15 | 758 |
| 13592 | 프로그램 | 시포디 파일 컬렉트 기능이 있나 궁금합니다. 2 | 오투슐라 | 2014.12.15 | 864 |
| 13591 | 모델링 |
익스투루 준 오브젝트 자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
장학증서 | 2014.12.15 | 1139 |
| 13590 | 텍스쳐 |
노말맵 적용 방법 질문드립니다!
2 |
참새쨲쨲 | 2014.12.15 | 1645 |
| 13589 | XPresso |
유저 데이터 연동 질문드립니다.
2 |
종현 | 2014.12.14 | 687 |
| » | 모델링 |
불투명한 일회용 플라스틱 재질 표현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5 |
꾸꾸리 | 2014.12.14 | 1519 |
| 13587 | 변환 & 연동 | 3dxml 파일 임포트 방법 질문합니다!!! | 성욱 | 2014.12.13 | 1365 |
| 13586 | 애니메이션 |
타임라인의 타임마커 조절이 안되고 다른게 조절이 됩니다.
2 |
드와이트슈르트 | 2014.12.13 | 838 |
| 13585 | 텍스쳐 |
베이크 오브젝트에 대해서
1 |
토빅 | 2014.12.13 | 987 |
| 13584 | 텍스쳐 |
UV맵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2 |
토빅 | 2014.12.12 | 1061 |
| 13583 | MAYA | c4d와 마야 연동 질문올립니다. 4 | 맛있는귤 | 2014.12.10 | 3155 |
| 13582 | 모델링 |
모델링시 폴리곤이 다르게 보입니다.
2 |
피코야 | 2014.12.10 | 892 |
subsurface scattering 이라는 쉐이더를 컬러나 루미넌스 채널에 입히시는걸 추천합니다.
구글에서 관련 튜토를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