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를 맵핑하고 있는중인데요
복잡한 모델링의 경우에는 UV맵을 추출해서 포토샵으로 맵에 사진을 입혀서 만들잖아요?
그런데 UV맵 없이 그냥 모델링 위에 재질을 입히고
그 모델링을 UV맵으로 뽑을 때 UV에 맵핑된 재질이 나오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프로젝트파일]
캐릭터를 맵핑하고 있는중인데요
복잡한 모델링의 경우에는 UV맵을 추출해서 포토샵으로 맵에 사진을 입혀서 만들잖아요?
그런데 UV맵 없이 그냥 모델링 위에 재질을 입히고
그 모델링을 UV맵으로 뽑을 때 UV에 맵핑된 재질이 나오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프로젝트파일]
바디페인팅에서 위자드 이용해서 알아서 펴지게 해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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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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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7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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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말맵 적용 방법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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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새쨲쨲 | 2014.12.15 | 16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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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라인의 타임마커 조절이 안되고 다른게 조절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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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빅 | 2014.12.13 | 9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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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맵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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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빅 | 2014.12.12 | 10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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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시 폴리곤이 다르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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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코야 | 2014.12.10 | 892 |
생각 하시는 방법을 대부분의 페인팅 툴에서 사용합니다. 프로젝션 페인팅 이니까 그걸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