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보시면
하얀색 공과 그것을 따라다니는 노란색 선이 있는데
이 둘을 분리해서 tiff파일로 뽑아내고 싶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해봤는데
싱킹파티클에선 베이크가 안되는걸로 알고 있고...
선따로 공따로 렌더를 걸어보니 선이 공에 붙질 않았습니다.
도와주세요..
| 첨부 '1' |
|---|
첨부파일보시면
하얀색 공과 그것을 따라다니는 노란색 선이 있는데
이 둘을 분리해서 tiff파일로 뽑아내고 싶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해봤는데
싱킹파티클에선 베이크가 안되는걸로 알고 있고...
선따로 공따로 렌더를 걸어보니 선이 공에 붙질 않았습니다.
도와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19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848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040 |
| 11607 | 프로그램 |
화면 멈춤 현상
2 |
장초딩 | 2012.12.01 | 984 |
| 11606 | MAX |
Max에서 Cinema4D로 불러올때 오류
3 |
오세용 | 2012.12.01 | 911 |
| 11605 | 시뮬레이션 | Rigid body 타이밍에 관한 질문 1 | 성자의행진 | 2012.11.29 | 824 |
| 11604 | 시뮬레이션 | 다이나믹도 범위를 지정할수 잇나요 ?? 2 | 바베 | 2012.11.29 | 648 |
| 11603 | 모델링 | 자동차나 헬기 탱크 등 모델링 질문입니다. 2 | 아호아렁 | 2012.11.29 | 1113 |
| 11602 | 애니메이션 |
구 같은게 빵 터지면서 일어나는 라인 애니메이션의 구현 방법이 궁금합니다
1 |
플러MTL | 2012.11.29 | 661 |
| 11601 | MoGraph |
cloner object들 애니메이션 따로 움직이기...
2 |
헐크홍 | 2012.11.29 | 1043 |
| » | XPresso |
Thinking particle상에서 오브젝트를 따로 뽑는 작업 질문드립니다.
1 |
민싸 | 2012.11.28 | 644 |
| 11599 | 기타 | 렌더링용 서버컴퓨터를 구성하려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2 | 로모티브 | 2012.11.28 | 957 |
| 11598 | 라이팅 |
반사판 질문입니다.
2 |
리우 | 2012.11.28 | 927 |
| 11597 | Dynamics |
눈내리는 플러그인 사용이 안되네요 ㅠㅠ
|
배셀리나 | 2012.11.28 | 527 |
| 11596 | 모델링 | 디포머를 editable 시킬수 있나요? 3 | 두부과자 | 2012.11.28 | 960 |
| 11595 | 애니메이션 |
모셥캡쳐 데이타를 C4D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1 |
샤이닝 | 2012.11.27 | 974 |
| 11594 | XPresso | 씽킹파티클의 입자를 하나씩 제어하는 방법이 있나요? 4 | 프로메테우스 | 2012.11.27 | 706 |
| 11593 |
렌더링 할때 뜨는 오류 문구
1 |
시포닝 | 2012.11.27 | 546 |
싱킹파티클에 오브젝트 버퍼를 넣어서 공을 따로 뽑습니다.
그리고 에펙이나 기타 합성툴에서 뽑은 오브젝트 버퍼를 이용해서
공은 루마매트, 선은 루마 인버트 매트로 설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