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같이 박스를 하나 만들고 리플렉션을 따로 주고난 다음
고릴라형님의 소프트 박스를 놓고 반사판은 따로 만들어서 올렸는데요
리플렉션에 소프트 박스 리플렉션의 조명은 그대로 남아 있되 리플렉션에 남는 반사는 없애는 방법은 없을까요?
따로 만든 반사판만 남게 해주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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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같이 박스를 하나 만들고 리플렉션을 따로 주고난 다음
고릴라형님의 소프트 박스를 놓고 반사판은 따로 만들어서 올렸는데요
리플렉션에 소프트 박스 리플렉션의 조명은 그대로 남아 있되 리플렉션에 남는 반사는 없애는 방법은 없을까요?
따로 만든 반사판만 남게 해주고 싶어요...
시네마4D유저그룹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아 이거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19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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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1848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0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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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멈춤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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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초딩 | 2012.12.01 | 984 |
| 11606 | MAX |
Max에서 Cinema4D로 불러올때 오류
3 |
오세용 | 2012.12.01 | 911 |
| 11605 | 시뮬레이션 | Rigid body 타이밍에 관한 질문 1 | 성자의행진 | 2012.11.29 | 824 |
| 11604 | 시뮬레이션 | 다이나믹도 범위를 지정할수 잇나요 ?? 2 | 바베 | 2012.11.29 | 648 |
| 11603 | 모델링 | 자동차나 헬기 탱크 등 모델링 질문입니다. 2 | 아호아렁 | 2012.11.29 | 1113 |
| 11602 | 애니메이션 |
구 같은게 빵 터지면서 일어나는 라인 애니메이션의 구현 방법이 궁금합니다
1 |
플러MTL | 2012.11.29 | 661 |
| 11601 | MoGraph |
cloner object들 애니메이션 따로 움직이기...
2 |
헐크홍 | 2012.11.29 | 1043 |
| 11600 | XPresso |
Thinking particle상에서 오브젝트를 따로 뽑는 작업 질문드립니다.
1 |
민싸 | 2012.11.28 | 644 |
| 11599 | 기타 | 렌더링용 서버컴퓨터를 구성하려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2 | 로모티브 | 2012.11.28 | 957 |
| » | 라이팅 |
반사판 질문입니다.
2 |
리우 | 2012.11.28 | 927 |
| 11597 | Dynamics |
눈내리는 플러그인 사용이 안되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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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셀리나 | 2012.11.28 | 527 |
| 11596 | 모델링 | 디포머를 editable 시킬수 있나요? 3 | 두부과자 | 2012.11.28 | 960 |
| 11595 | 애니메이션 |
모셥캡쳐 데이타를 C4D에서 사용하고 싶습니다.
1 |
샤이닝 | 2012.11.27 | 974 |
| 11594 | XPresso | 씽킹파티클의 입자를 하나씩 제어하는 방법이 있나요? 4 | 프로메테우스 | 2012.11.27 | 706 |
| 11593 |
렌더링 할때 뜨는 오류 문구
1 |
시포닝 | 2012.11.27 | 546 |
소프트박스를 펼치시면 front of softbox라는 오브젝트가 있습니다.
여기에 컴포지팅 태그가 붙어 있는데요.
여기서 seen by reflection을 끄시면 소프트박스가 반사되어 비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