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초 쯤에 나오는 나이키로고에서
부서지는건 thrausi로 했다는걸 알아내서 어설프게 따라하긴 했는데
한 덩어리가 50조각 이상 쪼개면 다운돼 버립니다 ㅜ
램이 딸려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나오는 연기효과도 dpit??같은 외부 플러그인으로 한 것 같은데
어떻게 저런 움직임이 나오는 걸까요? ㅜ
| 첨부 '2' |
|---|
40초 쯤에 나오는 나이키로고에서
부서지는건 thrausi로 했다는걸 알아내서 어설프게 따라하긴 했는데
한 덩어리가 50조각 이상 쪼개면 다운돼 버립니다 ㅜ
램이 딸려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나오는 연기효과도 dpit??같은 외부 플러그인으로 한 것 같은데
어떻게 저런 움직임이 나오는 걸까요? ㅜ
네 참고핫겠습니다~~
thrausi는 50 piece 를 하면 딱 50개로 쪼개지는게 아니라 위 스샷처럼 엄청나게 많이 쪼개 집니다.
그래서 좋은 방법은 몇단계별로 쪼개주는게 좋습니다.
크게 쪼개기 -> 잘개쪼개고 싶은 부위만 다시 쪼개주기 -> 반복.
그리고 xplode의 씽킹파티클로 쪼개는 법도 이쁘게 쪼갤수 있구요. nitrobake를 써도 좋은데 둘다 상용플러그인 입니다.
Dpit같은 경우에는 참 좋은데, sim의 계산시간과 캐쉬, 그리고 처음에 하시면 sim돌리는데도 한참 버벅이실겁니다.
차라리 TurbulenceFD가 좀더 옵션값조정이 쉽고, 아님 길동님 말대로 합성툴에서 하는게 현명할 것입니다.
아 그 방법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TurbulenceFd로 해보려고 합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15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8404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6005 |
| 11109 | 모델링 |
가슴부위 곡선 좀 쉽게 만드는법 없을까요?
8 |
우물 | 2012.08.07 | 993 |
| 11108 | 애니메이션 |
에스프레소로 엮은 값을 키프레임으로 베이크시키기
3 |
꽃샘바람 | 2012.08.07 | 636 |
| 11107 | 애니메이션 |
캐릭터 리깅관련 질문입니다.
3 |
골뱅이 | 2012.08.07 | 917 |
| 11106 | 일반 | 여러개의 패스에 익스트루드 넙스 넣을때...ㅠㅠ 2 | 헬로 | 2012.08.07 | 518 |
| 11105 | 텍스쳐 |
재질입힐때 Alpha의 noise값 질문드려요
1 |
미니건달 | 2012.08.07 | 504 |
| 11104 | 프로그램 |
c4d 설치시 검정화면만 나와요
3 |
병알리 | 2012.08.07 | 2776 |
| 11103 | 모델링 | 질문입니다. 2 | 박프 | 2012.08.07 | 756 |
| 11102 | 모델링 |
모텍스트 세분화 한후 c를 눌러 편집모드로 바꾸면 옆면 세분화가 다 사라지네요
3 |
앗뜨거워 | 2012.08.06 | 612 |
| 11101 | 애니메이션 |
라인 애니메이션 질문입니당.
6 |
낭만신비달수 | 2012.08.06 | 746 |
| 11100 | 기타 | 모션과 애니메이션의 차이? 8 | 재프송 | 2012.08.06 | 1866 |
| 11099 | 모델링 |
단순한 케릭터 하나 만들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요.
3 |
골뱅이 | 2012.08.06 | 883 |
| 11098 | 텍스쳐 |
모텍스트 맵핑하는데 한면밖에 맵핑이 안되요 ㅜㅜ
6 |
블랭 | 2012.08.05 | 743 |
| 11097 | 그 외 | 3D Video Mapping을 만들어 보고싶어요~ 5 | 뿌잉뿌잉 | 2012.08.04 | 995 |
| 11096 | 애니메이션 |
캐릭터 애니메이션 움직임 부위 찌그러지는 현상
3 |
골뱅이 | 2012.08.04 | 831 |
| » | Plugin |
thrausi와 연기효과 플러그인 질문입니다
4 |
꿀벌 | 2012.08.04 | 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