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프로그램을 쓰지않고
시포디 내에서 배경은 가만히 있고 카메라가 움직일 때(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의 움직임 전체에서 그중 몇프레임만, 그니깐 일부분에 모션블러를 적용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외부 프로그램을 쓰지않고
시포디 내에서 배경은 가만히 있고 카메라가 움직일 때(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카메라의 움직임 전체에서 그중 몇프레임만, 그니깐 일부분에 모션블러를 적용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아하.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런데 피지컬 렌더러와 표준 렌더러의 차이는 뭔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72072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199969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5129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49649 |
10620 | 모델링 | 사이즈 변경시 개별 변경하는 방법 2 | gaegasegase | 2012.04.21 | 581 |
10619 | 텍스쳐 |
UV 를 펴는 과정 중에 질문 입니다.
4 ![]() |
재프송 | 2012.04.21 | 919 |
10618 | Dynamics | 튜토리얼보다가 글자가 각각 떨어지는 모션 질문입니다 4 | 기태 | 2012.04.21 | 523 |
10617 | 기타 | Pose Morph이 안보여요 1 | 박보람 | 2012.04.21 | 339 |
10616 | 모델링 |
첨부된 사진의 모델링 방법론
2 ![]() |
블라디미르 | 2012.04.21 | 799 |
10615 | 시뮬레이션 | Dynamic을 이용해서 바닥에 구슬공을 굴리는데...굴러가다 밑으로 떨어집니다. 1 | 지랄청년 | 2012.04.20 | 510 |
10614 | Dynamics |
뉴턴 크래들 만들기
4 ![]() |
전설의떡갈비 | 2012.04.20 | 779 |
10613 | 그 외 | 카메라 기능은 뭐죠? 사용법좀. 3 | 핵고 | 2012.04.20 | 517 |
10612 | 모델링 | 모델링된것을ㄷ ㅏ시 스플라인으로! 1 | 하야륭 | 2012.04.20 | 889 |
10611 | 기타 | 프로젝트 파일 손상없이 저장하는법에 대해서.. 2 | 토빅 | 2012.04.20 | 901 |
10610 | 씽킹파티클이 뭐죠; 2 | 냠냠이 | 2012.04.20 | 583 | |
10609 | MoGraph |
plain effector에 있는 weight랑 strength 차이?
2 ![]() |
우물 | 2012.04.20 | 473 |
10608 |
랜더링 후 아웃풋 이미지에 마크가 찍혀서 나옵니다.
1 ![]() |
싸이드쇼 | 2012.04.20 | 359 | |
» | 애니메이션 | 시네마포디안에서 카메라에 모션블러를 적용하고 싶습니다. 2 | 토빅 | 2012.04.20 | 922 |
10606 | Plugin | (참고 동영상첨부)충돌, 파괴 플러그인을 찾고있습니다. 6 | 토빅 | 2012.04.20 | 910 |
랜더러를 피지컬 랜더러로 바꾸시면 카메라의 셔터 스피드값을 조절하여 모션 블러를 줄수 있습니다.
셔터 스피드는 사진이 찍힐 때 셔터가 열려 있는 시간을 정의하며 값을 낮추면 블러의 강도가 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