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백그라운드와 바닥을 만들고 컴퍼지팅태그로 컴퍼지팅백그라운드 체크했는데
렌더링을 걸어보면 바닥의 경계면이 생깁니다. 문제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c4d상에서는 괸찮은데 에펙으로 가져오면 알파채널이 빠지지 않고 바닥이 생기는데 없애는 방법있나요.



1_0001.jpg 

이렇게 floor의 컴퍼지팅태그 달아서 컴퍼지팅 백그라운드 체크했는데 막상 에펙으로 들고오면 중간쯤에 바닥의 경계면이 보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1_0001_00000.jpg
  • ?
    아아가나 2011.01.12 03:42
    음 혹시 floor 에 알파채널을 넣으신 이유가 floor 에서 그림자만 뽑으실려고 알파채널을 넣으신 거라면...
    저같은 경우는 오브젝트와 그림자 따로 뽑을때 멀티패스에 오브젝트 버퍼를 사용해서 뽑는데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7043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1819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5917
8612 그림자만 따로 뽑아 그림자의 강약을 조절하고 싶습니다 6 기탄 2011.01.12 929
» floor에 alpha channel을 적용했는데 바닥 경계면이 없어지지 않습니다 1 file 레알플로 2011.01.12 781
8610 모델링 AI파일을 3D로 변환할때의 문제점... 4 file 아미노산스 2011.01.11 945
8609 기타 null object 장점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1 file 다와봐 2011.01.11 748
8608 애니메이션 이러한 큐브 애니메이션을 연구중인데요..팁좀 부탁드립니다... 5 file 구리뱀팡 2011.01.11 703
8607 우주의 성운이나 오로라 같은 프랙탈 느낌의 파티클에 관해 궁금합니다 3 file 플러MTL 2011.01.11 949
8606 시네마의 최대 렌더싸이즈 7 제이에그 2011.01.11 984
8605 MoGraph 프렉쳐오브젝트 트랜스폼 제어 질문입니다~ 4 file 가디언케이군 2011.01.11 605
8604 변환 & 연동 카티아 작업파일을 불러올수있나요? 2 쓰리디의신 2011.01.11 977
8603 모델링 스케일 조정하는 방법(Taper)문의 6 블루트리 2011.01.11 2264
8602 뷰포트,렌더링 스위치 옵션여부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2 file 스크립터 2011.01.11 422
8601 애니메이션 줄기가 자라는 모션(끝부분이 모여있는 상태에서 줄기가 자라게 하고 싶습니다.) 2 file 승질 2011.01.10 757
8600 모델링 Magnet 툴 사용시 형태변환에 문제가 있습니다 5 file 떠오르는 별 소라군 2011.01.10 746
8599 시뮬레이션 R11과 R12 버전에서 MOGRAPH에서의 RIGID BODY DYNAMIC TAG의 차이? 1 플레이모빌 2011.01.09 709
8598 시뮬레이션 폭죽이나 샴페인 처럼 펑하고 터지는 이펙트를 만들고 싶습니다. 2 야요 2011.01.08 105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17 1318 1319 1320 1321 1322 1323 1324 1325 1326 ... 1896 Next
/ 189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