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709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render active view 로 현재 프레임을 확인하기 위해 렌더를 걸면 상단 이미지 처럼 깔끔하게 나오는데요

뽑기 위해 render in picture viewer로 렌더링을 걸면 하단 이미지 처럼 바닥에 검붉은 이상한 것들이 생깁니다

왜 그럴까요....?

---Untitled-1.jpg

아이폰 들을 모그라프를 사용하여 만들었는데요 이것들과 관련되어 그런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들이 바닥으로 떨어져도 검은 것들은 움직임도 없이 그대로 있습니다 그림자는 아닌듯 한데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
    로빈. 2011.01.08 21:12
    아이폰들의 쉐도우 값을 제외 시키면 그림자를 없앨 수 있을 것 같은데여
    아님 쉐도우 값에서 수치를 조금 낮추어 전체적인 느낌을 잡아 봐도 되지 않을까여
    모그라프 오브젝트에 콤프지트 태그에서 쉐도우 값 빼주면 그림자는 없을 듯 합니다.
  • ?
    기탄 2011.01.08 21:55
    네 로빈님 그런데 문제는 검은것들이 아이폰의 그림자라면 아이폰의 움직임을 따라 움직여야 하는데 아이폰이 움직이여도
    검은것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그자리에 계속 남아 있기만 합니다 ..
  • ?
    땡굴 2011.01.11 11:53
    혹시 GI를 키셨다면 그게 문제가 된 듯 합니다....  GI 옵션을 좀 만져 보세요.
  • ?
    기탄 2011.01.21 09:43
    에펙에서 손 노가다로 바닥 합성 했습니다 여전히 해결이 안되네요 ㅠㅠ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26704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21819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15916
» 렌더링의 결과물이 다르게 나옵니다 왜그런지욤...? 4 file 기탄 2011.01.08 709
8596 프로그램 C4D 화면이 안떠요 ㅜ.ㅜ 7 file 젊은2 2011.01.07 1114
8595 텍스쳐 멀티쉐이더로 여러색을 맵핑할때 배치가 획일화 될 경우. 2 file 루시드폴 2011.01.07 917
8594 모델링 모텍스트 방향회전시 에러 [파일첨부]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2 file 한글 2011.01.07 831
8593 텍스쳐 오브젝트의 내부를 채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file 넹이오빠 2011.01.07 1156
8592 기타 모니터에 따라 달라보이는 해상도 어떻게 조절해야하나요 3 둘리 2011.01.06 871
8591 인테리어같은 작업할때 바닥에 깔리는 카펫 만들려고하는데요! 4 file 스카나비 2011.01.06 970
8590 Dynamics 프레임을 늘려서 뽑을경우 시뮬레이션 프레임은 늘어나지 않습니까? 2 아아가나 2011.01.06 555
8589 Ambient Occulsion만 따로 뽑으려면 멀티패스로 해야하나요. 2 레알플로 2011.01.06 726
8588 랜더링 시 배경을 투명하게 뽑을 수 있나요? 4 신진 2011.01.06 12806
8587 MAX 3dmax에서 모델링한것을 c4d로 안깨지고 가져가는 방법있나요?? 2 호머사피언스 2011.01.06 871
8586 텍스쳐 클로너가 적용된 큐브들에 각각 다른사진들을 맵핑하고 싶습니다. 2 file 루시드폴 2011.01.06 777
8585 MoGraph R11.5버전과 R12버전에서 같은 파일의 Mospline이 다르게 표현됩니다. file 이녀석 2011.01.06 702
8584 RealFlow 리얼플로우 파티클을 c4d에 불러온 뒤 활용 6 file 싸이드쇼 2011.01.05 1109
8583 Dynamics 모다이나믹시 둥그런 물체일경우 완벽히 멈추질 않아요. 6 file 베네치아 2011.01.05 77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18 1319 1320 1321 1322 1323 1324 1325 1326 1327 ... 1896 Next
/ 189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