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26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30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758 |
| 17510 | Redshift | 안녕하세요 redshift 설치 질문해봅니다 1 | 자이언츠 | 2019.08.16 | 1855 |
| 17509 | 모델링 |
모델링 조언부탁드립니다!!!!!!!! 2달된초보입니다 ㅜ
2 |
나카노 | 2019.08.16 | 1037 |
| 17508 | RealFlow |
리얼플로우 입자를 더 작게 만들수는 없을까요?
1 |
득원 | 2019.08.16 | 1280 |
| 17507 | Plugin & Script | c4d r20버전 플러그인 설치방법ㅠ 1 | 조물딱 | 2019.08.15 | 3208 |
| 17506 | 애니메이션 |
물체에 물리적인 힘을 적용시키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고수님들 ㅜㅜ
3 |
시뽀디광 | 2019.08.15 | 1002 |
| 17505 | 일반 | R21 무상 업데이트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 마오마오 | 2019.08.15 | 881 |
| 17504 | 일반 |
Sky는 Seen by camera가 안먹는건가요?
5 |
아호아렁 | 2019.08.15 | 1302 |
| 17503 | 모델링 |
C4D Vertex weight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1 |
설탕짱 | 2019.08.14 | 1187 |
| 17502 | Octane | 옥테인랜더 그래픽카드 nv링크 2 | 쏘리맨 | 2019.08.14 | 1345 |
| 17501 | 텍스쳐 |
[옥테인]이런 옥테인제질을 만들고싶습니다 제질이름과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1 |
김현재 | 2019.08.13 | 1276 |
| 17500 | 애니메이션 |
종이가 말리면서 날리는 애니메이션... 도와주세요 고수님들~ㅜㅜ
4 |
시뽀디광 | 2019.08.13 | 1254 |
| 17499 | Octane |
옥테인 재질설정에서 tile을 꺼도 유지가됩니다.
1 |
종현 | 2019.08.13 | 1775 |
| 17498 | 일반 | 그래픽카드 관련 시포디 질문드립니다. | 적린 | 2019.08.13 | 1045 |
| 17497 | 애니메이션 | 에펙으로 토카막 플라즈마 효과 만들 수 있나요 | 비스무리무리 | 2019.08.13 | 627 |
| 17496 | Octane |
렌더링시 특정부분이 꿀렁거리는 현상
|
뚜삐까 | 2019.08.13 | 11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