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056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866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4083
20180 Octane 옥테인 렌더러 사양 질문드립니다! file 유니콘 2021.02.16 843
20179 일반 c4d 스탑워치 커맨드 file 겨울밤 2021.02.16 670
20178 일반 null오브젝트 는 Axis center가 안먹는건가요? 4 아호아렁 2021.02.16 1280
20177 Octane triplanar를 매핑하면 displacement는 먹히지 않게되나요..? 1 file 희원쓰으 2021.02.16 1235
20176 Octane 옥테인 카메라별 단축키 설정이 가능할까요? 아호아렁 2021.02.16 901
20175 모델링 콘 아이스크림 가장자리같은 질감은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1 file 스무 2021.02.16 1351
20174 Octane 옥테인을 r19버전에 사용하고 있는데요 r21 버전에도 사용할수 있나요? 1 file 크라운산도 2021.02.16 1005
20173 일반 c4d는 스케치업 처럼 한쪽 방향 고정된 채로 스케일(scale) 늘리는 방법이 없나요!!!!!? 2 file 씨포린이 2021.02.16 1388
20172 Octane 렌더큐 렌더완료 후 프로그램 자동 종료 노명균 2021.02.16 1333
20171 기타 안녕하세요. 포폴영상을 완성하였는데 영상속 저런 빛에 의한 잔상?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ㅠ 2 file 팔월구월 2021.02.16 1282
20170 MoGraph Voronoi Fracture 질문 입니다 file 에펙 2021.02.16 911
20169 일반 c4d는 스케치업 처럼 윈도우 줌(zoom window) 기능이 없나요? 줌 땡길 때 휠로만 해서 넘나 불편해요!!! 2 문스 2021.02.16 810
20168 Octane 옥테인에 localDB에 텍스쳐가 안보입니다 ㅜㅜ 7 고굼마99 2021.02.16 1382
20167 일반 콜로소 키트 구입 필수일까요? 키트 구입 안하고 수강권ONLY 구입하게된다면 화질이 못알아볼정도로 차이가 심할까요? file 니코틴중독 2021.02.16 1061
20166 애니메이션 모션캡쳐 데이터 바인드 아쿠 2021.02.15 12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65 566 567 568 569 570 571 572 573 574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