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530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62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917 |
| 20599 | 모델링 |
캔 찌그러트리기 시뮬 에러
2 |
하좀제발 | 2021.05.17 | 1278 |
| 20598 | Character |
살려주세요 후반에 오류가 났습니다ㅠㅠㅠ <<캐릭터 리깅 오류>>
1 |
세모바지 | 2021.05.17 | 1040 |
| 20597 | 일반 |
제가 작업하는 파일에 다운받은 모델링을 복사 붙여넣기 했는데 화면에 안 보입니다.
2 |
별빛 | 2021.05.16 | 854 |
| 20596 | X-Particle | 엑파에서 연기를 흡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너무 답답하네용.. | 김영찬 | 2021.05.16 | 973 |
| 20595 | 애니메이션 |
믹사모에서 오토리깅을 하면 자꾸 깨져요ㅜㅜ
3 |
뚝배기마스터 | 2021.05.16 | 1885 |
| 20594 | Redshift | 멀티패스 렌더링 질문 1 | 박세헌 | 2021.05.15 | 1989 |
| 20593 | Redshift | 레드시프트 한개의 라이센스로 두대 컴퓨터에서 번갈아가면서 쓸 수 있을까요? 1 | 수누 | 2021.05.15 | 1324 |
| 20592 | 애니메이션 |
대관람차 돌아가는 애니메이션중 막혔습니다 ㅠㅠ
|
시포디러 | 2021.05.15 | 619 |
| 20591 | 모델링 |
김그륜님 강의를 듣는 도중 로고 오브젝트 boole이 왜 이렇게 되는 걸까요?ㅠㅠ
2 |
공양이 | 2021.05.15 | 1316 |
| 20590 | 텍스쳐 | 재질 AO,노말맵,DISP 이런건 뭘까요.. 독학입니다.. 2 | 논이 | 2021.05.15 | 2832 |
| 20589 | 시뮬레이션 | 스플라인애니메이션 | 재광 | 2021.05.14 | 577 |
| 20588 | 모델링 |
캔을 찌그러지게 모델링
1 |
하좀제발 | 2021.05.14 | 1406 |
| 20587 | 모델링 |
모그라프 쉐이더, 플레인을 이용해서 사라지게 만드는..
3 |
망카 | 2021.05.14 | 806 |
| 20586 | 텍스쳐 |
레드시프트 재질 늘어짐
1 |
레드와인 | 2021.05.13 | 801 |
| 20585 | 기타 |
학생용 라이센스 관련 질문입니다..ㅜㅜㅜ
1 |
dodam | 2021.05.13 | 12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