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122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27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3221 |
| 22277 | 프로그램 연동 | r25 버전 후디니 엔진 | 보리쇼랑이 | 2022.03.18 | 795 |
| 22276 | 일반 | R25 UI가 너무 작게 나옵니다 | 박세헌 | 2022.03.18 | 1082 |
| 22275 | Octane |
맥북 c4d R25 옥테인 설치 관련 질문입니다 !
2 |
김성념 | 2022.03.18 | 1817 |
| 22274 | 일반 | 시포디에 관련해서 초보가 물어보는 질문3가지! 2 | 박도담 | 2022.03.18 | 1227 |
| 22273 | X-Particle | xpskinner 질문있습니다. 1 | 봄돌이 | 2022.03.18 | 901 |
| 22272 | 모델링 | 바인드 후 weight tool 질문 드립니다! 2 | 밍갱갱 | 2022.03.17 | 1040 |
| 22271 | 일반 | r25 단축키? 질문이요. | 김강록 | 2022.03.17 | 791 |
| 22270 | 일반 | 레퍼런스 찾습니다!! | 규랭 | 2022.03.17 | 879 |
| 22269 | PC조립 |
3D + 영상편집 돌릴 데스크탑 견적 봐주실 수 있나요?
|
소율 | 2022.03.17 | 1037 |
| 22268 | 일반 | 포트폴리오 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하기전 질문입니다! 2 | 꿀지 | 2022.03.17 | 1488 |
| 22267 | 애니메이션 | 뷰포트보면서 움직임 시 느릴 때 2 | 구긴 | 2022.03.17 | 1097 |
| 22266 | 일반 |
이번에 대학에 입학하면서 학생라이센스로 C4D를 설치했는데?? (일단 엄청 저렴하네요;)
|
혀니 | 2022.03.17 | 844 |
| 22265 | Redshift |
레드시프트에서 러프니스를 Exr 로 연결해서 그런지 색이 초록색으로 변해버렸어요ㅠ
|
오리궁뎅이 | 2022.03.17 | 1120 |
| 22264 | 애니메이션 |
믹사모로 캐릭터 리깅연습하는데 자꾸 허리쪽이 오류가 납니다ㅜㅜ
2 |
쓸린이 | 2022.03.16 | 1133 |
| 22263 | 모델링 |
Extrude - Preserve Group가 안먹힙니다ㅠ
18 |
신명난토끼 | 2022.03.16 | 1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