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216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90152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753 |
| 21170 | X-Particle |
x-파티클 캐쉬 질문입니다.
2 |
김강록 | 2021.08.30 | 2699 |
| 21169 | Octane | 옥테인 렌더링 속도 관련 질문드립니다. 3 | 포르쉐911 | 2021.08.30 | 1186 |
| 21168 | Octane | 옥테인 라이브뷰가 블랙으로 뜨는 이유는 뭘까요... 1 | 도도리 | 2021.08.30 | 1064 |
| 21167 | 모델링 | 모델링 작업 한 결과물을 obj로 뽑을 때 재질 문제 3 | 써니루 | 2021.08.30 | 1333 |
| 21166 | 시뮬레이션 | 리깅된 모델을 레고화 시키는 방법에 대해 질문 드려봅니다 ..! 2 | yjt5006 | 2021.08.30 | 687 |
| 21165 | Octane | 옥테인 렌더에서 Object tag 사용해서 뽑을때, 유리재질 투명하게 뽑을 수 있나요? 2 | 림파 | 2021.08.30 | 1178 |
| 21164 | 일반 |
마우스 오류 질문이요 ㅠㅠ
2 |
강팡이 | 2021.08.29 | 906 |
| 21163 | Octane | 솔로노드를 키면 잠깐 보였다가 바로 꺼집니다 ㅠ 4 | 에이치유에이치 | 2021.08.29 | 1342 |
| 21162 | 텍스쳐 |
모델링 소스를 다운받아 열었더니 재질적용이 어렵네요
|
wiser | 2021.08.29 | 1111 |
| 21161 | 애니메이션 |
타임라인 키가 보이지 않습니다 ㅠㅠㅠ
1 |
뮤토디아 | 2021.08.29 | 864 |
| 21160 | 일반 | content browser에서 기본프리셋 어디서 다운받나요 1 | 잠만 | 2021.08.28 | 1313 |
| 21159 | Octane | 옥테인 렌더시 ao 만 렌더하는법은 없나용? 1 | 주혀ㅕ냐 | 2021.08.28 | 1208 |
| 21158 | 일반 | 오브젝트 레이어를 드래그로 복제하는 법 2 | 오동이 | 2021.08.28 | 1252 |
| 21157 | 변환 & 연동 |
마블러스 연동 시 의상이 캐릭터를 뚫고 나오는 문제
2 |
나비야 | 2021.08.28 | 1165 |
| 21156 | MoGraph | 클로너와 쉐이더 이펙트 질문드립니다. | 율이네 | 2021.08.27 | 5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