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338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381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837 |
| 23150 | Octane | 옥테인 블랙엔화이트맵 원리가 헷갈립니다. 1 | 채리 | 2022.10.06 | 1285 |
| 23149 | 일반 |
R25버전 사용중이고 asset browser에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1 |
버츄얼베지밀 | 2022.10.06 | 1135 |
| 23148 | PC조립 | 3080 모델이 여러가지인데, 성능은 다 비슷한가요? 1 | 3D모션초보입니다 | 2022.10.06 | 1369 |
| 23147 | 모델링 | instance를 사용했는데 옥테인 라이브 뷰 화면에서만 보여요 | 이아이 | 2022.10.05 | 984 |
| 23146 | Octane |
옥테인 설치가 잘안되네요;
|
혀니 | 2022.10.05 | 1021 |
| 23145 | X-Particle | INSYDIUM X-Particle 학생용 구매 후 이메일 답장 늦을때의 구매 상태? 1 | 보더콜리초장 | 2022.10.05 | 1275 |
| 23144 | MoGraph |
(질문 수정)모션 포함해서 fbx로 추출하는 법
|
토리짱 | 2022.10.05 | 947 |
| 23143 | Plugin & Script | c4d porester | 변연계 | 2022.10.05 | 938 |
| 23142 | Octane |
텍스처 파일 재연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summer103 | 2022.10.05 | 1206 |
| 23141 | Turbulence FD |
질문드립니다,,ㅠㅠ
|
걸음마 | 2022.10.04 | 1002 |
| 23140 | Octane | c4d 2023 옥테인 설치 안되나요 ? | 가나다라마바사아자아자 | 2022.10.04 | 1607 |
| 23139 | X-Particle | 엑스파티클은 인터넷 없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 김지윤 | 2022.10.04 | 553 |
| 23138 | 애니메이션 | 리깅 조인트 미러 오류 질문드립니다. | 개미할끼 | 2022.10.04 | 591 |
| 23137 | 일반 |
픽쳐뷰어에서 동영상 추출이 안됩니다.
2 |
눈쟁이 | 2022.10.04 | 632 |
| 23136 | Octane | 옥테인 라이트 렌더링시 화면에서 보이지 않게 하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1 | 지금뭐하니 | 2022.10.03 | 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