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126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930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757 |
| 26405 | PC조립 |
안녕하세요. 졸업작품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데스크탑을 업그레이드 하려고 하는데요, 훈수 부탁드립니다!
1 |
짱규 | 2024.06.04 | 719 |
| 26404 | Renderer | 레드쉬프트의 Color User Data 와 같은기능이 옥테인에는 없을까요? 1 | 시포디2 | 2024.06.03 | 688 |
| 26403 | 텍스쳐 |
spiral 에 텍스트를 입혀야 되는데 잘 안됩니다.
|
카이트모션 | 2024.06.03 | 519 |
| 26402 | MoGraph |
완료
이런 모양의 plain을 만드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4 |
플로리아 | 2024.06.03 | 920 |
| 26401 | 애니메이션 |
쉐이더 노이즈 애니메이션 스피드 질문
1 |
미녈 | 2024.06.03 | 570 |
| 26400 | 단축키 | 뷰포트에서 클릭이 안돼요ㅜㅠㅠ 1 | 김또또 | 2024.06.03 | 739 |
| 26399 | PC조립 |
포트폴리오용 컴퓨터 견적좀 부탁드립니다
2 |
개초보65 | 2024.06.03 | 710 |
| 26398 | Octane | 맥북, 데스크탑 옥테인 번갈아서 사용 가능한가요? 1 | 정주 | 2024.06.02 | 1489 |
| 26397 | 일반 |
옥테인 랜더 에러
|
쿨쿨전당 | 2024.06.02 | 533 |
| 26396 | 일반 |
메테리얼 에디터 에서 노드 메테리얼로
1 |
찌드니 | 2024.06.01 | 1052 |
| 26395 | 모델링 |
곡선면에 섭디로 각 안생기게 하는법 아시나요?
4 |
정희수 | 2024.06.01 | 1489 |
| 26394 | 모델링 |
모델링 소스가 안 열려요 ㅠㅠ
1 |
진진자이 | 2024.06.01 | 1340 |
| 26393 | Redshift |
100
렌더링 속도가 너무 느린데 뭐가 잘못됐는지 알 수 있을까요?
3 |
후92310 | 2024.06.01 | 1263 |
| 26392 | 텍스쳐 |
10
레드시프트 기본 텍스쳐 로테이션
|
소금파파 | 2024.05.31 | 683 |
| 26391 | 모델링 |
시포디 모델링 선택 질문
1 |
DianaOh | 2024.05.31 | 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