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노이저 관련 설정 모두 켰습니다 그 후 exr로 렌더했습니다. 그런데 에펙에서 보정하려고 보니 디노이저 뷰티가 안보입니다ㅜ
왜 안보이는 걸까요.. png로 뽑으면 디노이저가 적용된 이미지가 잘 뽑힙니다. 근데 제가 필요한 건 exr이라 도움 부탁드립니다.
| 첨부 '3' |
|---|
| 채택포인트 | 100 |
|---|



디노이저 관련 설정 모두 켰습니다 그 후 exr로 렌더했습니다. 그런데 에펙에서 보정하려고 보니 디노이저 뷰티가 안보입니다ㅜ
왜 안보이는 걸까요.. png로 뽑으면 디노이저가 적용된 이미지가 잘 뽑힙니다. 근데 제가 필요한 건 exr이라 도움 부탁드립니다.
해결했습니다:) 다른 분께서 해결하신 거 확인 후 그 방법대로 하니 됐습니다.
Use denoised pass 해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