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글로브처럼 스페큘러 안에 오브제가 있는 모델링 진행중인데, 스토리 상 글로브 안의 눈사람이 주인공격이라 눈에 잘 띄고 잘보여야 합니다ㅜㅜ 카메라 클로즈업도 있구요
근데 스페큘러 안에 있어서 라이팅도 잘 못받고 어둡기만 한데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글로브 안에 라이트를 넣어도 시원찮아서요ㅠ
근데 스페큘러 안에 있어서 라이팅도 잘 못받고 어둡기만 한데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글로브 안에 라이트를 넣어도 시원찮아서요ㅠ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114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833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973 |
| 26122 | 모델링 |
완료
라이노 시포디
1 |
쏘애이 | 2024.04.16 | 516 |
| 26121 | 일반 |
완료
C4D 구버전 UI(레이아웃) 변경하는 방법
2 |
예청아 | 2024.04.16 | 2142 |
| 26120 | 일반 |
vertex map 스텝 필드 적용 에 관련 질문 있습니다
|
ARES880 | 2024.04.16 | 356 |
| 26119 | 애니메이션 |
150
완료
안녕하세요. 캐릭터 리깅 관련해서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6 |
제비박씨 | 2024.04.16 | 580 |
| 26118 | 애니메이션 |
몰핑 애니메이션을 넣으려면 무슨 태그를 써야 할까요?
|
진비용 | 2024.04.16 | 351 |
| 26117 | 일반 |
[단순질문] 스케일프레임은 왜안보이는걸까요?
|
토네이도 | 2024.04.15 | 454 |
| 26116 | 일반 |
완료
View Pannel 질문
2 |
전지적영상시점 | 2024.04.15 | 357 |
| 26115 | 일반 | 27인치 모니터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 2 | 힁힁이 | 2024.04.15 | 612 |
| » | 라이팅 | 완료 스페큘러 속 라이팅 질문 2 | 개용 | 2024.04.15 | 1146 |
| 26113 | 시뮬레이션 |
Cloth simulation 관련 질문 (Dress - O - matic, Cloth tag 삭제시 오브젝트 형태 원래대로 회귀현상)
2 |
일꾼다람쥐 | 2024.04.15 | 686 |
| 26112 | 모델링 |
그릇 만들기 질문있습니다..!
3 |
율망이 | 2024.04.14 | 520 |
| 26111 | 애니메이션 | 300 키프레임 복사하는법...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4.14 | 779 |
| 26110 | 시뮬레이션 |
50
오브젝트 부딪치지않게 여러개 생성되게하는법
1 |
예이 | 2024.04.14 | 1090 |
| 26109 | 애니메이션 |
f-curve에서 로테이션만 보입니다
|
체브 | 2024.04.14 | 293 |
| 26108 | 고민상담 | 50 완료 휴학중인 대학생인데 한번도 외주 문의를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방법이 궁금해요 1 | 구름위로껑충 | 2024.04.14 | 829 |
옥테인 렌더 기준 유리 안 속 물체가 잘보이는 방법입니다
스펙큘러 재질 열어보시면 왼쪽 Common 탭을 눌러주시면 Fake shadow 라는항목이있는데
위 사진이 기본 Fake shadow가 꺼진상태이고
위 사진이 Fake shadow 옵션을 켜준상태입니다 추가로 눈사람을 둘러싸고있는 저 유리 돔같이 생긴 구슬에 두께를 주시면 조금 더 자연스러운 유리 연출이 되실수있습니다
Cloth Surface 제너레이터로 두께를 살짝 추가해준 유리 돔 구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