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옥테인 Custom AOV의 light pass처럼 Info channel에서도 뽑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Info channel의 light pass ID는 아예 다르게 나오더라고요 (아래사진처럼)

이미 렌더가 많이 진행된 상태라..라이트패스만 따로 뽑고싶어서요
| 첨부 '3' |
|---|
| 채택포인트 | 500 |
|---|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옥테인 Custom AOV의 light pass처럼 Info channel에서도 뽑고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Info channel의 light pass ID는 아예 다르게 나오더라고요 (아래사진처럼)

이미 렌더가 많이 진행된 상태라..라이트패스만 따로 뽑고싶어서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708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8277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5949 |
| 26001 | Octane |
100
frame 30으로 뽑은 결과물, 에펙에서 24로 바꿀 수 있나요?
1 |
이파리` | 2024.03.29 | 874 |
| 26000 | 일반 | 한영전환시 단축키 영문인식 방법 2 | 지우우해 | 2024.03.28 | 500 |
| 25999 | 일반 | 씨포디회사는 임신휴가? 육아휴가? 이런게 있나요?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3.28 | 371 |
| 25998 | 일반 |
완료
cloner 축 설정
2 |
로코도코 | 2024.03.28 | 664 |
| 25997 | 모델링 |
100
모델링 관련 질문입니다.
1 |
킬리만자로의삶 | 2024.03.28 | 894 |
| 25996 | 일반 |
완료
Symmetry 오류
2 |
로코도코 | 2024.03.28 | 416 |
| 25995 | MoGraph |
100
완료
옥테인 random color노드가 적용된 오브젝트를 cloner 시킬 때 문제
3 |
까만요거트는왜안팔까 | 2024.03.28 | 904 |
| 25994 | 모델링 |
150
구멍이 생기면서 늘어나는 연출이 하고 싶습니다!
3 |
후니통통 | 2024.03.28 | 1188 |
| 25993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을 만든 캐릭터를 클로너로 복사하여 순차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진행시키고 싶습니다
3 |
안민지 | 2024.03.28 | 330 |
| 25992 | 애니메이션 |
80
완료
안녕하세요 독학으로 리깅중에 ik오류인지 질문 드립니다.
2 |
고라파덩기덕 | 2024.03.28 | 747 |
| 25991 | Octane | 옥테인 모션블러가 메인 오브젝트에만 적용되지 않게 하는 방법 2 | 오드영 | 2024.03.27 | 1168 |
| 25990 | 텍스쳐 | 100 완료 실크재질 내공100걸어요 2 | 웰치스포도맛맛 | 2024.03.27 | 457 |
| » | Octane |
500
옥테인에서 info channel로 라이트패스만 따로 뽑는법이 있을까요?
1 |
보리보리 | 2024.03.27 | 752 |
| 25988 | 일반 |
30
완료
나선형 도미노를 제작하고 싶습니다!
14 |
크로네 | 2024.03.27 | 628 |
| 25987 | 애니메이션 |
리깅 캐릭터 클로너 문제 질문 드립니다
1 |
안민지 | 2024.03.27 | 259 |
라이트 패스는 실제 빛의 연산이 이뤄져야 그 결과값을 뽑을 수 있기에 info 셋팅에서는 따로 라이트 패스만 뽑을 수 없어요.. 최종 렌더를 다시 걸어야 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