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품을 만들던 도중 안되는 부분이 있어 여쭤봅니다...
아래 작품처럼 하기 위해 재질에 png시퀀스 텍스쳐를 넣고 emission을 넣었을때 화면과 같이 합성이 안되고
텍스쳐가 emisision에 묻혀 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또는 color layer로 합치면 화면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이 화면을 emission을 넣어 밝게 하고 싶습니다..
| 채택포인트 | 100 |
|---|
안녕하세요! 작품을 만들던 도중 안되는 부분이 있어 여쭤봅니다...
아래 작품처럼 하기 위해 재질에 png시퀀스 텍스쳐를 넣고 emission을 넣었을때 화면과 같이 합성이 안되고
텍스쳐가 emisision에 묻혀 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또는 color layer로 합치면 화면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이 화면을 emission을 넣어 밝게 하고 싶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2151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90148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5736 |
| 25625 | 일반 |
100
완료
시포디 옥테인 pc 데탑 견적 및 허용 검사해주세요
3 |
아으 | 2024.01.28 | 805 |
| 25624 | PC조립 |
시포디+옥테인 컴견적 질문드립니다
1 |
섭디 | 2024.01.28 | 804 |
| 25623 | 모델링 |
완료
여러 개체의 스케일을 각자의 축에서 조절 할 수 있나요?
2 |
옫옫 | 2024.01.28 | 1427 |
| 25622 | 일반 |
기본 카메라가 왜 없을까요ㅠㅠ
1 |
시포디이나 | 2024.01.28 | 1396 |
| 25621 | PC조립 |
컴퓨터 구매 전 마지막 최종 확인 한 번 부탁드리겠습니다!!
4 |
리리오 | 2024.01.28 | 1252 |
| 25620 | 일반 |
140
클로너(cloner) 관련 질문 도와주세요 바닥 타일 초보
|
alli | 2024.01.27 | 713 |
| 25619 | 모델링 |
완료
모델링 각짐 현상 질문드립니다.
6 |
싶디 | 2024.01.26 | 1387 |
| 25618 | 일반 |
C4D 응용 프로그램이 예기치 않게 종료된다고 열리질 않습니다..
1 |
삽싸리 | 2024.01.26 | 1286 |
| » | Redshift |
100
완료
레드시프트 티비화면 빛나게 텍스쳐 어떻게 하나요?
1 |
토무레기 | 2024.01.26 | 1019 |
| 25616 | Plugin | c4d2023에서 magic solo(매직솔로)가 나타나지 않는 현상 | 한봉이 | 2024.01.26 | 1181 |
| 25615 | Dynamics | 100 완료 완료 1 | 무서운고양이 | 2024.01.25 | 1217 |
| 25614 | 모델링 |
10
완료
boole 사용 모델링시 topology
2 |
취UP화이팅 | 2024.01.25 | 1282 |
| 25613 | 모델링 |
150
완료
늘어나가 결국 구멍이 생기거나 찢어지는 모델링을 어떻게하면 할 수 있을까요?
2 |
후니통통 | 2024.01.25 | 901 |
| 25612 | 일반 |
10
c4d 모션트래커 뷰포트에서는 잘붙는데 렌더창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유가 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
살려주시라요 | 2024.01.25 | 680 |
| 25611 | 고민상담 |
맥 C4D 레이아웃 즐겨찾기 안됨
|
삽싸리 | 2024.01.25 | 910 |
png seq 를 에미션에 넣어주신거죠 ?
에미션의 웨이트를 좀더 높게 설정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bloom이나 후보정으로 글로우를 넣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쉐이더의 노드 스샷이나 어떤 설정값을 쓰시는지 올려주시면 좀더 정확히 알수있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