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2110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채택포인트 50

안녕하세요.

옥테인 카메라를 만지던 중 메인 오브젝트보다 근경에 있는 오브젝트를 아웃포커싱 효과를 주기 위해

focus object 맞추고 f-stop 사용해서 흐릿하게 보이게끔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메인 오브젝트 뒤에 있는 배경 오브젝트들도 동시에  흐릿하게끔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3178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8976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365235
25340 일반 C4D 1개의 계정으로 집과 회사 같이 사용 가능할까요? 2 핑크고래 2023.12.11 672
25339 일반 C4D 학생 라이센스로 노트북에서 사용하다가 데탑을 사게돼서 깔았는데 계속 LITE버전으로만 됩니다.. 1 은성 2023.12.11 615
25338 일반 Post processing이 옥테인 뷰어창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 ㅠㅜ 1 하마비 2023.12.11 576
25337 일반 옥테인 라이뷰뷰어에서 bloom power 안 보임 1 file 재리0325 2023.12.11 617
25336 Redshift 300 레드시프트로 팀렌더 할 경우 자주 튕기는 문제 2 file 오서택 2023.12.11 1182
25335 Renderer 픽셀 값 큰 영상 렌더 1 권밎 2023.12.11 589
25334 모델링 완료 울퉁불퉁한 나무 바닥 모델링 2 file 몬트 2023.12.10 1192
25333 일반 완료 시뮬레이션 태그 중에 벌룬 태그가 없어요 2 file 프롬0 2023.12.10 1487
25332 XPresso 30 완료 오토바이 리깅 방법이 궁굼합니다 4 희소희 2023.12.10 1327
25331 Redshift 렌더 레드쉬프트 렌더뷰(?)를 보고싶은데.. 확인이 안됩니다.. 어떤 문제 일까요? ㅠ 아시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ㅜ 2 file 아야 2023.12.10 1170
» Octane 50 완료 octane camera 포커스 관련 질문입니다. 1 김김김씨 2023.12.10 2110
25329 Redshift 완료 설치를 하였는데..제가 아는 레드시프트 인터페이스가 아니에요 ㅠ 도와주세요! 4 file 아야 2023.12.10 1024
25328 Octane 완료 옥테인 렌더 시 빛 지글거리는 현상 2 이아이 2023.12.10 1754
25327 모델링 완료 subdivision 적용시에 울렁임 2 file 몬트 2023.12.10 1318
25326 PC조립 50 완료 메인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생갈치2호의행방불명 2023.12.10 139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 1915 Next
/ 191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