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메타볼로 개체를 연결하는 것과 볼륨 빌더로 개체를 연결하는 것의 차이가 어떤걸까요?
언제 메타볼의 쓰고, 언제 볼륨빌더를 쓰고 각각의 장단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메타볼로 개체를 연결하는 것과 볼륨 빌더로 개체를 연결하는 것의 차이가 어떤걸까요?
언제 메타볼의 쓰고, 언제 볼륨빌더를 쓰고 각각의 장단점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30863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388889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64363 |
| » | 일반 | 메타볼과 볼륨 빌더의 차이 1 | 무서운고양이 | 2023.10.05 | 895 |
| 24799 | Octane |
완료
렌더 오류 제발 도움 부탁드립니다!ㅠ
4 |
씡나 | 2023.10.05 | 1185 |
| 24798 | 일반 |
Unknown file format 문구가 뜨고 파일이 날아갔습니다.
3 |
무쵸 | 2023.10.05 | 1720 |
| 24797 | 미분류 | 완료 시네마포디 25버전 쓰다가 26버전으로 업데이트 했는데 25에서 쓰던 인터페이스 어떻게 끌어오나요?? 2 | 진구구 | 2023.10.04 | 960 |
| 24796 | MoGraph |
완료
클로너로 만든 오브젝트에서 특정부분만 다른 오브젝트로 바꿀수 있을까요?
2 |
까까대마왕 | 2023.10.04 | 1138 |
| 24795 | Octane |
렌더시간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5 |
블루에몽 | 2023.10.04 | 1095 |
| 24794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 사용할때 vram사용량을 높이는 방법
4 |
블루에몽 | 2023.10.04 | 2867 |
| 24793 | PC조립 |
100
완료
rtx 3080 10g 를 추가로 달려고 합니다. 근데 파워 커넥트가 부족해서 연결이 안될거다 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1 |
슬러쉬 | 2023.10.04 | 863 |
| 24792 | X-Particle | 100 X particle 웨이브, 폼 랜더링 질문드립니다 1 | 아스피린 | 2023.10.03 | 712 |
| 24791 | 애니메이션 |
1000
완료
낚시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 ㅠㅠ.. 정말 도움이 필요합니다
7 |
드형 | 2023.10.03 | 1419 |
| 24790 | PC조립 | 완료 듀얼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3 | 원포드 | 2023.10.02 | 1180 |
| 24789 | 애니메이션 |
100
완료
핸드백 뚜껑 열리는 애니메이션 질문
6 |
서진2 | 2023.10.02 | 912 |
| 24788 | 라이팅 |
옥테인 사용법 하나 알려주세욤 ㅠㅍ
2 |
헬로오바마 | 2023.10.02 | 768 |
| 24787 | 시뮬레이션 |
종이가 하늘에서 떨어져 바닥에 쌓이는 모션
1 |
윤슬001 | 2023.10.02 | 1730 |
| 24786 | 일반 |
완료
타임라인 키가 안보입니다
2 |
무찌 | 2023.10.02 | 1837 |
둘 다 비슷한 형태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표현 방식이 달라서
튜토리얼을 보시고 판단하시는 것이 이해가 더 빠를겁니다.
메타볼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c4d+metaball
볼륨빌더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c4d++volume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