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원처럼 저렇게 나와야하는데 빨간원부분처럼 카메라 바라보는 방향은 모조리 저렇게 깨진거처럼 나오는 현상을 겪고 있어요..
혼자 해결해보려고 이것저것 만져도보고 검색도 해보고 있는데 해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혹시나 알고계신분 있을까요?
-추가내용-
이것저것 몇시간동안 계속 만져보다가 원인은 결국 찾았습니다
프로젝트 파일이 꼬였나 싶어 파일을 복붙해왔는데 같은 현상이길래 같은 머티리얼을 원에 적용하니 잘 적용되더군요.
혹시나 면이 찢어진건지 확인하기 위해 점 하나하나 확인 해봤으나 문제를 발견하기 어려웠어요.
그러다 오브젝트 스케일을 키워줬더니 문제가 해결됐습니다.
3D툴 처음 접해서 모르는 부분이 많네요..
여기서 궁금한점은 렌더링할때 일정 거리 이상 너무 가까워지면 저렇게 깨지는 현상이 일어나는 것 같은데 옥테인 렌더 설정에서 해당 부분을 개선하는 옵션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