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 object delect 하고 난 뒤 Coordinate system (W)이 안되는데
(Object에 Axis가 W로 변경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첨부 '1' |
---|
채택포인트 | 10 |
---|
Connect object delect 하고 난 뒤 Coordinate system (W)이 안되는데
(Object에 Axis가 W로 변경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넵 맞습니다. 화살표 아이콘이요.
Correction 디포머로 가능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949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22804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7893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177404 |
3363 | 일반 |
c4d 학생용 라이센스 발급 중단 관련
![]() ![]() |
희희희희희희 | 2025.09.13 | 32 |
3362 | 일반 |
30
배관을 타고 흐르는 모션 작업
1 ![]() ![]() |
알리사 | 2025.09.11 | 52 |
3361 | 일반 |
완료
뒷면이 다 뚫려보입니다
5 ![]() ![]() |
유니이이 | 2025.09.10 | 49 |
3360 | 일반 |
10
가운데 축을 기준으로 양쪽 두 선을 선택하고 싶은데....
1 ![]() |
토잉 | 2025.09.08 | 46 |
3359 | 일반 |
50
완료
Hdri 적용 시 생기는 푸른 노이즈
7 ![]() |
규들 | 2025.09.07 | 51 |
3358 | 일반 |
100
창이 붙여지질 않습니다.
1 ![]() |
뻥튀기 | 2025.09.07 | 49 |
3357 | 일반 | extrude 기초 질문입니다. | 즐겁게살자 | 2025.09.06 | 77 |
» | 일반 |
10
완료
Connect object delect 하고 난 뒤 Coordinate가 안됩니다.
5 ![]() |
토잉 | 2025.09.03 | 75 |
3355 | 일반 |
렌더러 1프레임당 1시간이상..
1 ![]() |
키킼카카 | 2025.09.02 | 110 |
3354 | 일반 | 선배님들은 파일 아카이빙 어떻게 하시나요? 2 | 어어왜멈춰 | 2025.09.02 | 70 |
3353 | 일반 | 10 완료 시포디 프리징... 2 | 토잉 | 2025.09.02 | 75 |
3352 | 일반 | 10 완료 유료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 버전때문에... 4 | 토잉 | 2025.09.01 | 100 |
3351 | 일반 |
30
완료
렌더 시, 2프레임만 되는 오류
2 ![]() |
규들 | 2025.08.27 | 135 |
3350 | 일반 |
모션 트래커 카메라와 옥테인 라이브뷰어 시점 불일치 현상 해결방법
4 ![]() |
듈 | 2025.08.26 | 90 |
3349 | 일반 |
시포디 파일하고 에펙파일하고 tex소스들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가 있을까요?
![]() |
끄러 | 2025.08.26 | 68 |
3348 | 일반 | 50 완료 퀵셀 브릿지 미리 다운 안해놨으면 이제 유료로 사용해야하나요? 1 | 내추럴 | 2025.08.25 | 118 |
3347 | 일반 | 50 완료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3 | 토잉 | 2025.08.24 | 137 |
3346 | 일반 |
30
모션트레커 이미지가 가끔 안보일때가 있습니다ㅠ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
토잉 | 2025.08.23 | 139 |
3345 | 일반 |
카메라 트레킹 질문 드립니다! (+내용추가!)
1 ![]() |
념긋 | 2025.08.22 | 180 |
3344 | 일반 |
완료
네이밍툴 사용과 관련해서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2 ![]() |
옴뇽뇽뇽 | 2025.08.20 | 249 |
Connect Objects + Delete 실행하게되면 오브젝트의 Axis는 월드축 기준으로 바뀌게 됩니다.
특정 파츠의 축 방향을 복원하기 힘듦니다.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들어야되는 상황이라면 Connect를 써서 오브젝트를 임의로 묶어두고
최종 수정 후 에디터블 하는 것도 방법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