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디터 모드에서 [베벨 작업 후] 다시 [그 베벨 작업한 부분]의 [베벨 조정창]에 들어가는법
2. 간혹 objects 창 기능들이 선택이 안될때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3. [하나의 오브젝트]를 [다른 오브젝트]의 중심 혹은 특정 부분에 착 정렬되게 만들고 싶을때
ex) 레고의 왼팔을 몸통에 결합하고 싶을때.
너무 궁금합니다
채택포인트 | 50 |
---|
1. 에디터 모드에서 [베벨 작업 후] 다시 [그 베벨 작업한 부분]의 [베벨 조정창]에 들어가는법
2. 간혹 objects 창 기능들이 선택이 안될때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3. [하나의 오브젝트]를 [다른 오브젝트]의 중심 혹은 특정 부분에 착 정렬되게 만들고 싶을때
ex) 레고의 왼팔을 몸통에 결합하고 싶을때.
너무 궁금합니다
1. 불가한걸로 알고있습니다
3. 스냅 기능을 사용하면 본인이 원하는 포인트 엣지 스플라인 등에 딱맞춰 이동할 수 있습니다
A의 중심을 B의 중심에 맞추는건 transfer 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