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웨이트 잡은 후 fbx로 뽑아, 언리얼에서 작업 중인데,

아무래도 면이 너무 적은 티가나서, c4d에서 섭디를 먹였는데

fbx로 뽑아 언리얼에 가져오면 면은 여전히 적어서요

 

----------------------------------------------------------

그래서

커넥트 오브젝트를 해서 섭디를 없애면, 웨이트 바인딩이 유지가 안되는데

 

어떻게해야 리깅 유지한채로 면을 늘릴 수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age.png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954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5031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410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607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Next
/ 149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