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기능을 테스트 중입니다. 포인트칸은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이 창이 뜨고난 후 버벅거리네요
첨부 '2' |
---|
채택포인트 | 30 |
---|
포인트 기능을 테스트 중입니다. 포인트칸은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이 창이 뜨고난 후 버벅거리네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4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5031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1410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76 |
현재 브이램이 모자라서 아웃오브코어가 활성화된 상태입니다.
그런데 아웃오브코어의 기본세팅값인 4gb를 초과하는 상태여서 렌더링이 걸리지 않는 것입니다.
최적화를 통해 브이램 소모를 줄이거나 아웃오브코어 세팅값을 4~8gb 정도로 더 늘려보세요
시스템램의 1/4정도가 적정값입니다.
상황이 된다면 좀 더 원활한 작업을 위해선 그래픽카드를 12, 16, 24gb의
브이램이 좀 더 여유가 있는 그래픽카드로 업그레이드 하는것도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