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처럼 오브젝트 폴리곤 노말방향이 엉망인 경우 아무리 align normal을 해도 정리가 안되는데 이럴때 방법이 있나요?
아시는분들.. 부탁드립니다
첨부 '1' |
---|
화면처럼 오브젝트 폴리곤 노말방향이 엉망인 경우 아무리 align normal을 해도 정리가 안되는데 이럴때 방법이 있나요?
아시는분들.. 부탁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6350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9143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4613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2461 |
https://www.c4dcafe.com/ipb/forums/topic/89796-selecting-reversed-normals/
https://help.maxon.net/kr/index.html#TOOLPHONGSELECTION
반전된 노말이 샤프엣지 취급되어지는걸 사용해서 수동으로 일정부분 노말을 올바르게 해주고
자동정렬툴로 정렬시키면 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