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옥테인재질 질문이있습니다.
두 개의 큐브가 있는데 하나는 흰색 하나는 초록색으로 해두었습니다.
그냥 큐브를 서로 옆에 두고 랜더링 걸었을 흰색 표면에 초록색이 묻는데... 이게 반사같은데 리플렉션을 조절해도 똑같고
랜더설정을 건드려도 똑같고 재질을 글로시나 디퓨즈로 변경을 해도 똑같습니다.
흰 재질에 다른 색깔이있는 재질의 색이 묻지 않게 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옥테인재질 질문이있습니다.
두 개의 큐브가 있는데 하나는 흰색 하나는 초록색으로 해두었습니다.
그냥 큐브를 서로 옆에 두고 랜더링 걸었을 흰색 표면에 초록색이 묻는데... 이게 반사같은데 리플렉션을 조절해도 똑같고
랜더설정을 건드려도 똑같고 재질을 글로시나 디퓨즈로 변경을 해도 똑같습니다.
흰 재질에 다른 색깔이있는 재질의 색이 묻지 않게 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80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53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69 |
gi 떄문인거같습니다.
다이렉트라이팅은 GI_NONE, 패스트레이싱은 바운스 수치를 낮추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