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하게 돌아가는 카메라 앵글을 이 파티클이 그대로 따라가는데
만약 이 파티클이 2D로 작업한거라면 카메라웤이 잡힌 3D에 합성한 것이라는 건데
애펙 내에서 카메라 웤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건물에 자연스레 묻어나는 라이팅 등
선배님들의 작업 방식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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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하게 돌아가는 카메라 앵글을 이 파티클이 그대로 따라가는데
만약 이 파티클이 2D로 작업한거라면 카메라웤이 잡힌 3D에 합성한 것이라는 건데
애펙 내에서 카메라 웤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건물에 자연스레 묻어나는 라이팅 등
선배님들의 작업 방식이 궁금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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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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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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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5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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