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발을 펄럭이는 애니메이션을 주고 싶은데요
포뮬라 디포머로 출렁이게 하는것까지는 했는데
이걸 30프레임 간격으로 루핑되게 하고 싶은데 방법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
수포지라서 식을 봐도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혹시 주기를 알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참고로 식은 이렇게 썼습니다!
Sin((u+t)*2.0*PI)*0.2
깃발을 펄럭이는 애니메이션을 주고 싶은데요
포뮬라 디포머로 출렁이게 하는것까지는 했는데
이걸 30프레임 간격으로 루핑되게 하고 싶은데 방법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
수포지라서 식을 봐도 무슨소린지 모르겠는데 혹시 주기를 알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참고로 식은 이렇게 썼습니다!
Sin((u+t)*2.0*PI)*0.2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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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90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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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8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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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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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5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77 |
프로젝트를 0-30 으로 맞추고 보면 현재 수식으로도 루핑됩니다.
0~15 로 맞추려면,
Sin((u+(t*2))*2.0*PI)*0.2
t 가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