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부터 1번 2번 3번이라 하겠습니다.
1번 2번은 피지컬렌더러를 이용한 렌더입니다. 투명한 박스를 만들어 그안에 물체를 넣고 물체에 컴퍼지팅태그를 주어 투과에서 보임 효과를 끄면 2번에 렌더한 것처럼 투과물체 안에있는 물체는 보이지 않는데요.
옥테인 레더러에서는 구현되지 않아 방법이 따로 있는건가요?? 아니면 안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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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부터 1번 2번 3번이라 하겠습니다.
1번 2번은 피지컬렌더러를 이용한 렌더입니다. 투명한 박스를 만들어 그안에 물체를 넣고 물체에 컴퍼지팅태그를 주어 투과에서 보임 효과를 끄면 2번에 렌더한 것처럼 투과물체 안에있는 물체는 보이지 않는데요.
옥테인 레더러에서는 구현되지 않아 방법이 따로 있는건가요?? 아니면 안되는건가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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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900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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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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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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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536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75 |
이런 방법으로 접근해 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