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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포디를 처음 공부하기 시작하면서 처음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로봇팔을 만들어서 하고있는데 저 원기둥을 바닥에서 큐브로 옮겼습니다.
원기둥에 구속태그를 시켜서 했는데, 저 원기둥을 옮기면 저 원기둥이 똑바로 서있었으면 좋겠는데..
기울어진 상태로 멈춰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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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포디를 처음 공부하기 시작하면서 처음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로봇팔을 만들어서 하고있는데 저 원기둥을 바닥에서 큐브로 옮겼습니다.
원기둥에 구속태그를 시켜서 했는데, 저 원기둥을 옮기면 저 원기둥이 똑바로 서있었으면 좋겠는데..
기울어진 상태로 멈춰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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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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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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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533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70 |
표현이 목적이기때문에 진짜로 잡을 필요는 없습니다.
실린더는 총 3개가 필요한데 아래, 로봇팔에, 큐브위에, 이렇게 3개를 놓고 서로 보이고 감추고 하는게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진짜로 컨스트레인트로 해야한다면 컨스트레인트의 스트렝스에 키주는게 방법이지만, 경험상 꼬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