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erial editor에서 glow를 사용했을때 렌드링 사이즈에서 3000픽셀 렌드링에서는 표현이 되지만 4000픽셀 이상에서는 glow표현이 되지 않는게 맞는건가요?
material editor에서 glow를 사용했을때 렌드링 사이즈에서 3000픽셀 렌드링에서는 표현이 되지만 4000픽셀 이상에서는 glow표현이 되지 않는게 맞는건가요?
다른 방법이 있긴 합니다. 사이즈 10000 * 10000으로도 되네요.
영상 첨부합니다. https://www.dropbox.com/s/kqhjgrmqhecjer4/Glow%20Hig%20Res%20bandicam%202018-02-01%2015-54-11-399.avi?dl=0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80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53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72 |
그런거 같네요 4096 * 4096 까지가 맥시멈 인듯합니다.
더 큰 해상도에서 효과를 내려면 오브젝트를 오브젝트 버퍼로 따로 뽑아서 애펙에서 후보정으로 글로우효과를 만들어 주면 될거 같네요.
애펙에서는 glow 효과를 준뒤에 color vibrance같은 플러그인으로 색을 변경해주면 편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