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1.
조건2.
조건1은 폴리곤수 75000, 오브젝트수 16406
조건2는 폴리곤수 8695268, 오브젝트수 515
조건1은 뷰포트가 움직이기 불가능할 정도로 엄청나게 렉이 걸리고
조건2는 쾌적하게 움직이는데요 왜그런건가요?
왜 폴리곤수가 압도적으로 많은것보다 오브젝트수가 많은게 더 느린지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조건1.
조건2.
조건1은 폴리곤수 75000, 오브젝트수 16406
조건2는 폴리곤수 8695268, 오브젝트수 515
조건1은 뷰포트가 움직이기 불가능할 정도로 엄청나게 렉이 걸리고
조건2는 쾌적하게 움직이는데요 왜그런건가요?
왜 폴리곤수가 압도적으로 많은것보다 오브젝트수가 많은게 더 느린지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5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80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53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69 |
모델링을 구성하고 있는 기능들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100% 폴리곤과
다른 기능들을 적용한 모델링에 따라 계산량이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시포디는 와이어 프레임이 많이 보일수록 뷰포트 가속이 느립니다.
ISOPARMS나 일반 쉐이딩이 더 빠르게 돌아가기도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