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을 겨우겨우 하고나서 리깅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뼈대를 하나하나 심고
움직임을 표현하려하는데 깨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계속 고민고민 하다가 너무너무 답답한 마음에 c4d그룹에 올려봅니다.
웨이트 값의 문제일까요? 아니면 면이 너무 많이 나눠져있는 문제 일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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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을 겨우겨우 하고나서 리깅을 시작하고 있는데요
뼈대를 하나하나 심고
움직임을 표현하려하는데 깨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계속 고민고민 하다가 너무너무 답답한 마음에 c4d그룹에 올려봅니다.
웨이트 값의 문제일까요? 아니면 면이 너무 많이 나눠져있는 문제 일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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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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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53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69 |
웨이트 문제입니다. 연결되는 부분은 그라데이션이 보여야변형이 부드럽게 되겠죠.
웨이트 잡을시간이 없다면, Smooth 디포머를 skin 다음에 넣어보세요. 많이 부드러워질겁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는 웨이트를 확인하는게 먼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