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491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첨부한 이미지의 투명한 연결 관들과 그 안의 액체의 재질과 랜더링 라이팅 방법이 궁금합니다.

투명한 관은 유리가 아닌 살짝 고무재질 굴절이 많이 없는듯한? 그러면서도 배경과 서브 오브젝트들과 잘

분리가 되는 느낌인데.. 쉽게 비슷한 느낌을 내기가 힘드네요.

보통 백라이트를 통해 배경과 분리한다는데 그런 방법이 맞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시도는 해봤지만 생각보다 경계부분의 티가 잘 안나더라구요...

기본 스텐다드 렌더로 첨부한 이미지처럼 렌더링을 걸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jpg

 

요.

  • profile
    [길동] 2017.08.18 13:47

    굴절값은 많이 안들어간거 같은데 반사 준 다음 Fresnel을 적용하고..

    라이트는 양쪽 사이드로 적용시킨거 같습니다.
     

  • profile
    그래바 2017.08.18 19:18
    답변 주신대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브이에스랩 2017.08.19 18:06

    유리관 모델링데이터에 두깨가 없어서 생기는 문제일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클로스 서페이스의 Thickness를 0.1만 주신 상태로 유리관을 클로스서페이스에 넣어 테스트 해보시겠어요?

  • profile
    그래바 2017.08.21 03:20
    네 알겠습니다!!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46896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75802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3453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2886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Next
/ 16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