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포디를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면 튀어나오는 사각형 구멍 안으로 카메라를 쭈욱 끝까지지 천천히 들어가게 하고 싶어서 스플라인카메라를 사용했는데
제 의도대로 되지 않고 빙금 도네요 ㅠㅠ 어떻게 조절해야하는지 자료들 찾아봤는데도 궁금증이 풀리지않아서 질문합니다..!
어떤식으로 잡아야 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첨부 '1' |
---|
안녕하세요 시포디를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면 튀어나오는 사각형 구멍 안으로 카메라를 쭈욱 끝까지지 천천히 들어가게 하고 싶어서 스플라인카메라를 사용했는데
제 의도대로 되지 않고 빙금 도네요 ㅠㅠ 어떻게 조절해야하는지 자료들 찾아봤는데도 궁금증이 풀리지않아서 질문합니다..!
어떤식으로 잡아야 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방법이있었네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8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80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53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72 |
camera.1 의 타겟이 gate로 잡혀있어서 계속 그쪽만 바라보기때문에 그 위에서 빙글 도는거예요.
타겟을 Null을 만들어서 잡으시고 카메라가 Null위를 지날때쯤 Null도 앞으로 이동시켜주셔야 빙글 돌지 않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