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제가 에펙 과정중에 "시포디에서오브젝트버퍼링을설정하고난후 "에펙"에서 불러들었습니다.그런데 이걸 왜하는지 궁금해서 말이죠! 한수가르쳐주세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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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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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75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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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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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3453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75 |
object buffer 입니다_ 매트로 활용을 해서 2d로 수정할 수 있는 부분은 2d로 수정하려고 따로 매트 파일을 렌더 거는 것 입니다.
한 가지 오브젝트만 컬러를 바꾸면 되는 수정인데 버퍼를 미리 렌더 걸어놓지 않으면, 3디로 재 렌더를 걸어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집에 못가는 경우도 생기겠지요 -_-,
이제 작업 사이즈가 꽤나 커져서 버퍼를 사용하지 않는 추세이긴 합니다만 ( 다른 방법으로 매트를 소스를 얻어냅니다)
오브젝트 버퍼를 사용하는 이유는 이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