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d를 할 때 모든 조인트와 캐릭터를 선택해서 바인드를 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이때 캐릭터를 선택할 때 꼭 에디터블되있는 하나의 오브젝트로 해야하나요? 예를 들어 섭디비젼에 하이라키되있다면 이걸 커넥트오브젝트딜리트해서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든후에 꼭 바인드를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tuto영상에서는 전부다 에디터블형태로 눈코입몸으로 나뉘어져있어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bind를 할 때 모든 조인트와 캐릭터를 선택해서 바인드를 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이때 캐릭터를 선택할 때 꼭 에디터블되있는 하나의 오브젝트로 해야하나요? 예를 들어 섭디비젼에 하이라키되있다면 이걸 커넥트오브젝트딜리트해서 하나의 오브젝트로 만든후에 꼭 바인드를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tuto영상에서는 전부다 에디터블형태로 눈코입몸으로 나뉘어져있어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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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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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부 선택해서 하시면 되고 혹시나 안되면 전부 선택 후 컨트롤 키누르면서 적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