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컴퍼지팅 백그라운드를 통해 합성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재질 반사를 위해서 백그라운드와 같은 이미지를 hdr로 변형하는 작업을 하려고하는데요.
그림과같이 픽쳐뷰어 file 에서 변환한다고 알고있었습니다. 그런데 cross와probe 두가지 기능이있더라구요. 둘다해보니까 hdr이 다른 이미지로 생성되는건 알겠는데...
무슨차이인가요?.. help에도안나와서 도움 부탁드립니다!!
첨부 '1' |
---|
안녕하세요. 컴퍼지팅 백그라운드를 통해 합성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재질 반사를 위해서 백그라운드와 같은 이미지를 hdr로 변형하는 작업을 하려고하는데요.
그림과같이 픽쳐뷰어 file 에서 변환한다고 알고있었습니다. 그런데 cross와probe 두가지 기능이있더라구요. 둘다해보니까 hdr이 다른 이미지로 생성되는건 알겠는데...
무슨차이인가요?.. help에도안나와서 도움 부탁드립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46896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75802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453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8869 |
HDRI 형태가 360 파노라마 형태와 박스를 편 크로스 형태가 있습니다. 용도나 프로그램에 따라 사용하는 타입이 다른데 그 타입을 서로 바꿔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기능입니다.
C4D에서 쓰는건 위의 스샷같은 형태입니다.